추신수 18호 홈런... 텍사스 ‘불펜 부진’ 속 10-9 ‘진땀 승리’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 텍사스 레인저스의 추신소(35)가 시즌 18호 홈런포를 쏘아올렸다.


사진=추신수. AP 연합뉴스

텍사스는 이날 무난하게 리드를 유지했으나 경기 중후반 불펜진이 폭투로 동점을 허용, 힘겨운 승리를 거뒀다.

추신수는 2일(한국시간) 미국 텍사스주 알링턴 글로브라이프파크에서 열린 LA 에인절스전에 2번 지명타자로 선발 출장했다.

추신수는 팀이 6-4로 앞선 6회 무사 3루 상황에서 중월 투런 홈런을 쏘아올리며 시즌 18호 홈런을 기록했다.

에인절스의 다선 번째 투수로 마운드에 오른 키넌 미들턴이 초구 시속 155㎞ 빠른 공을 던지자 추신수는 그대로 받아치며 펜스를 넘겼다.

비거리가 약 136m로 측정됐다.

이로써 추신수는 통산 다섯 번째 시즌 20홈런까지 홈런 2개만을 남겨둔 상황.

한편 이날 텍사스 마운드는 불안한 모습을 보였다.

텍사스는 2회 2-2 상황에서 상대팀 좌익수 저스틴 업턴의 실책으로 3-2로 역전했다.

또 앤드루스의 우전 안타와 조이 갈로의 솔로 홈런으로 6-2로 리드했다.

6회에는 6-4로 추격당했지만 곧바로 추신수의 투런포로 리드를 벌렸다카를로스 고메스까지 솔로를 터뜨리며 텍사스는 9-4로 승기를 굳히는 듯했으나, 7회 에인절스가 2점을 따라붙었고 불펜의 부진 속에 스코어는 9-9 동점.

텍사스는 8회말 2사 1, 3루에서 에인절스 캠 베드로시안의 폭투로 3루 주자 고메스가 득점하면서 경기를 간신히 승리로 마무리했다.



공지 있습니다.
개인사정으로 본 사이트는 더이상 업데이트 되지 않습니다.하지만 아래 사이트에서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 있으니 참고 하세요.

최신 기사는 '정리해 주는 남자' 에서 고화질 사진은 'HD 갤러리' 에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md.sj

사건사고 오늘의이슈 주요뉴스 연예정보 상품리뷰 여행 푸드 알쓸신잡 자동차 과학이야기 HD,UHD사진 고화질바탕화면 음악소개 소프트웨어

    이미지 맵

    이전 글

    다음 글

    Issue & Star/스포츠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