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성 출전’ 맨유 VS 바르셀로나 오늘 레전드 매치...

‘박지성 출전’ 맨유 VS 바르셀로나 오늘 레전드 매치...명단 살펴보니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와 바르셀로나의 레전드가 오늘(2일) 밤 올드 트래포드에서 격돌한다.
   

(박지성이 출전할 예정인 맨유와 바르셀로나의 레전드 매치. 사진=맨유 트위터 캡쳐)


2일 밤 11시(이하 한국시간) 잉글랜드 올드 트래포드에서 맨유와 바르셀로나의 레전드 매치 2차전이 열린다. 이번 경기는 이벤트성으로 열리는 자선 경기로, 지난 7월에 열린 1차전에서는 맨유 레전드 팀이 3대1로 승리를 거뒀다.

이날 경기에는 박지성을 포함해 맨유와 바르셀로나의 레전드들이 총출동한다. 맨유 레전드에는 브라이언 롭슨과 앤디 콜이 감독과 코치진을 맡고 박지성, 반 니스텔루이, 라이몽드 반 더 고프, 데니스 어윈, 로니 욘슨, 미카엘 실베스트르, 러셀 버즈모어, 예스퍼 블롬퀴스트, 웨스 브라운, 보얀 조르딕, 카렐 포보르스키, 벤 톤리, 루이 사아, 디온 더블린, 대니 웨버, 드와이트 요크, 에드윈 반 데 사르 등 17명이 출전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이에 맞서는 바르셀로나 레전드 명단에는 에리크 아비달, 프레데릭 데우, 루이스 가르시아, 사비 구즈만, 가이스카 멘디에타, 안도니 고이고체아, 패트릭 클루이베르트, 후안 카를로스 모레노, 알로이시오 피레스, 후안 카를로스 로드리게스, 시망 사브로자, 산체즈 자라, 세르히 바르후안, 줄리아노 벨레티, 마테우 조프레, 에드미우송, 에드가 다비즈가 이름을 올렸고, 감독은 알베르트 페레르가 맡는다. 1차전에서 뛰었던 호나우지뉴는 이번 명단에서 제외됐다.

한편, 맨유와 바르셀로나의 레전드 매치는 SBS SPORTS, 아프리카TV를 통해 생중계된다. 



공지 있습니다.
개인사정으로 본 사이트는 더이상 업데이트 되지 않습니다.하지만 아래 사이트에서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 있으니 참고 하세요.

최신 기사는 '정리해 주는 남자' 에서 고화질 사진은 'HD 갤러리' 에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md.sj

사건사고 오늘의이슈 주요뉴스 연예정보 상품리뷰 여행 푸드 알쓸신잡 자동차 과학이야기 HD,UHD사진 고화질바탕화면 음악소개 소프트웨어

    이미지 맵

    이전 글

    다음 글

    Issue & Star/스포츠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