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라탄, 맨유 복귀 확정···1년 + 등번호 10번

▲ 돌아온 즐라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홈페이지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35)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로 복귀했다.

맨유는 24일(한국 시간) 홈페이지에 "즐라탄이 맨유에 복귀했다. 등번호는 10번이고 계약 기간은 1년이다"고 알렸다.

즐라탄은 지난 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에서 무릎을 크게 다쳤다. 이후 수술을 하면서 맨유와 재계약을 맺지 않았다. 

즐라탄은 수술 이후 맨유의 훈련장에서 재활 훈련을 했고 맨유 구단 역시 즐라탄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즐라탄은 미국을 포함해 다양한 리그에서 이적 제의가 있었지만 맨유와 의리를 지켰다.

즐라탄은 지난 시즌 맨유 유니폼을 입고 46경기에 출전해 28골을 기록했다. 

주제 무리뉴 맨유 감독은 "즐라탄이 회복해서 기쁘다. 그리고 우리와 함께 그의 야망과 경험을 함께 나눌 수 있어 기쁘다. 즐라탄은 지난 시즌 우리 믿음에 헌신했고 우리는 그의 복귀를 기다릴 수 있었다. 나는 시즌 후반기에 좋은 활약을 할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고 말했다.

즐라탄도 "끝내기 위해 시작했던 곳으로 돌아왔다. 구단에 계속 남는 건 내 의사였다. 빨리 올드 트래포드 그라운드를 밟고 싶다. 하지만 최선의 준비가 마쳐야 한다는 사실을 안다. 그라운드에 돌아가 최고의 모습을 보여줄 때까지 시간이 더 필요하다. 최선을 다해서 훈련 중이다"고 말했다.


공지 있습니다.
개인사정으로 본 사이트는 더이상 업데이트 되지 않습니다.하지만 아래 사이트에서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 있으니 참고 하세요.

최신 기사는 '정리해 주는 남자' 에서 고화질 사진은 'HD 갤러리' 에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md.sj

사건사고 오늘의이슈 주요뉴스 연예정보 상품리뷰 여행 푸드 알쓸신잡 자동차 과학이야기 HD,UHD사진 고화질바탕화면 음악소개 소프트웨어

    이미지 맵

    이전 글

    다음 글

    Issue & Star/스포츠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