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란전 하루 앞, 월드컵 최종예선...신태용 “이기는 축구 하겠다”

하루 앞으로 다가온 이란 월드컵 최종예선...신태용 “이기는 축구 하겠다”

이란과의 월드컵 최종예선 경기가 하루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이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사진= 연합뉴스)

한국은 31일 오후 9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이란과 ‘2018 러시아 월드컵’ 최종예선 9차전을 치른다.

한국은 현재 러시아 월드컵 최종예선 A조에서 4승 1무 3패로 2위를 달리고 있는 반면 이란은 8경기 무패로 월드컵 본선행 티켓을 이미 차지했다.

신태용 감독이 이끄는 한국 대표팀은 본선행 티켓을 위한 의지를 불태우고 있다.

신태용 감독은 이번 이란전 키워드를 ‘설욕’으로 잡은 만큼 이번 이란전을 반드시 승리로 가져가겠다는 생각이다.

한국은 이란에 유독 약한 모습을 보여왔다.

한국은 역대 이란을 상대로 9승 7무 13패를 기록하고 있다. 2011년 1월 22일 아시아축구연맹(AFC) 아시안컵 8강에서 맞붙어 승리한 뒤로 이후 4경기 모두 지며 4연패를 당했다.

신 감독은 까다로운 이란을 상대로 기존의 공격축구가 아닌 ‘이기는 축구’를 하겠다고 강조했다.

새롭게 시작하는 신태용 호가 이란을 상대로 어떤 결과를 낼지 귀추가 주목된다. 



공지 있습니다.
개인사정으로 본 사이트는 더이상 업데이트 되지 않습니다.하지만 아래 사이트에서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 있으니 참고 하세요.

최신 기사는 '정리해 주는 남자' 에서 고화질 사진은 'HD 갤러리' 에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md.sj

사건사고 오늘의이슈 주요뉴스 연예정보 상품리뷰 여행 푸드 알쓸신잡 자동차 과학이야기 HD,UHD사진 고화질바탕화면 음악소개 소프트웨어

    이미지 맵

    이전 글

    다음 글

    Issue & Star/스포츠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