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잎으로 만든 나비와 잠자리

나비나 잠자리 같은 곤충을 그리는 화가는 많다. 하지만 나비가 앉아 있는 꽃잎으로 나비의 형상을 만들어내고, 잠자리가 앉아 있는 풀잎으로 잠자리를 묘사하는 아티스트는 드물다.

캐나다 몬트리올에서 활동하는 아티스트 라쿠 이노우에가 바로 그런 사람이다.
그는 꽃잎과 풀잎으로 나비와 잠자리를 만들 뿐 아니라, 로즈매리 줄기로 거미다리를 만들고, 나뭇잎으로 나방의 날개를 만들며, 피기 전의 꽃봉오리로 풍뎅이의 다리를 만든다. 그의
프로젝트 ‘나투라 인섹트’가 바로 이런 ‘식물성곤충’을 묘사하는 시리즈이다.
이노우에는 원래 ‘레이칸 어패럴’이라는 패션브랜드를 만들어낸 패션디자이너였다. 하지만 한번 패션디자이너가 되었다고 패션디자인만 하라는 법은 없다.
그는 꽃잎과 풀잎, 아니 자연을 사랑했고, 자신의 애정을 예술로 표현할 방법을 찾아낸 것이다. 그는 최근 꽃잎으로 곤충이 아닌 동물을 묘사하는 작업을 시작했다.
꽃잎으로 그린 개와 수채스케치로 그린 아이를 콜라주한 새로운 작품은 ‘곤충 그림’과는 다른 따스한 매력이 느껴진다.



공지 있습니다.
개인사정으로 본 사이트는 더이상 업데이트 되지 않습니다.하지만 아래 사이트에서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 있으니 참고 하세요.

최신 기사는 '정리해 주는 남자' 에서 고화질 사진은 'HD 갤러리' 에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md.sj

사건사고 오늘의이슈 주요뉴스 연예정보 상품리뷰 여행 푸드 알쓸신잡 자동차 과학이야기 HD,UHD사진 고화질바탕화면 음악소개 소프트웨어

    이미지 맵

    이전 글

    다음 글

    Reviews & Information/디자인.아트.인테리어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