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어디에도 없는 일러스트로 대박난 디자이너

화려한 드레스 디자인…이라고 생각했는데, 다시 보니 삶은 스파게티로 만든 작품. 이건 땅콩.

아르메니아의 일러스트레이터 에드가 아티스
미대입시 낙방 후 인스타서 창작 활동
식재료와 문구류 등 생활용품 활용한 작품들
기발하고 독창적인 아이디어 돋보여
인스타 70만, 페이스북 5만 팬 거느린 스타

이번엔 버섯 드레스. 이 작품을 만든 사람은 에드가 아티스(23). 식재료나 문구용품 등 일상생활에서 흔히 접할 수 있는 물건들을 사용해 작품을 만드는 일러스트레이터입니다.  

에드가 아티스

아티스는 아르메니아에 거주하는 23세 청년입니다. 그는 고교를 졸업하고 아르메니아 수도 예레반에 있는 예레반 국립대학 미대에 지원했다고 합니다. 입학 원서를 내기 위해 학과장과 면담을 했는데, 보기 좋게 퇴짜를 맞았죠. 학교를 걸어나오며 그는 다짐했다고 합니다. “반드시 훌륭한 예술가가 되겠다. 아무도 흉내내지 못하는 나만의 작품을 만들어 보이겠다”고요.

그는 수많은 아이디어들을 정리하는 작업에서부터 그림 습작까지 어느 것 하나 소홀히 하지 않았습니다. 아티스는 2015년 10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열었고, SNS를 통해 개성있는 작품들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지금은 인스타그램 팔로워만 70만여 명, 페이스북에서도 5만여명의 팬을 거느린 인터넷 스타가 됐습니다. 

사과로 드레스의 웅장함을 표현한 작품.

색색가지 사탕으로 사랑스럽고 경쾌한 미니 드레스를 연출했습니다.

프렌치 후라이와 토마토 케첩으로 만든 디자인.

가지와 가지 잎으로 벨벳과 같은 고급스런 질감을 표현했습니다.

배 고플땐 절대 봐선 안되는 작품. 페퍼로니 피자 드레스입니다.

1.벌꿀 드레스 2.마늘 드레스 3.솜사탕 미니드레스 4.초콜릿으로 만든 남성 슈트.

그의 작품소재는 식재료만이 아닙니다. 

치약 드레스

색연필 드레스

그림 너머 파란색 타일을 배경으로 탑과 미니스커트를 디자인했네요. 팝가수 아리아나 그란데를 이미지해 작업했다고 합니다.

1.면봉 드레스 2.벚꽃드레스 3.700개의 이쑤시개로 장식한 드레스 4.각이 살아있는 나이프드레스.

때로는 이런 실험도 하곤 하지요. 

스키틀즈(색색가지 사탕)가 들어있는 그릇에 따뜻한 물을 부어 드레스에 환상적인 색상을 더했습니다.

자연과 도시를 드레스의 소재로 활용하기도 하고. 

배경이 된 호수는 아르메니아의 세반 호수라고 하네요.

건축물도 그에겐 작품의 훌륭한 배경이 됩니다. 실제로 이런 디자인의 원피스가 있어도 좋겠네요.

에드가 아티스

아티스는 이렇게 말합니다. “더 좋은 작품을 만들고 싶은 나의 꿈을 향해 쉬지 않고 달릴 것입니다. 내 그림을 보고 사람들이 감동하고, 다른 사람들과 행복을 나누길 바랍니다.”



공지 있습니다.
개인사정으로 본 사이트는 더이상 업데이트 되지 않습니다.하지만 아래 사이트에서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 있으니 참고 하세요.

최신 기사는 '정리해 주는 남자' 에서 고화질 사진은 'HD 갤러리' 에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md.sj

사건사고 오늘의이슈 주요뉴스 연예정보 상품리뷰 여행 푸드 알쓸신잡 자동차 과학이야기 HD,UHD사진 고화질바탕화면 음악소개 소프트웨어

    이미지 맵

    이전 글

    다음 글

    Reviews & Information/디자인.아트.인테리어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