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ids and Colors Inspire the Renovation of a Graphic Designer's Pink L.A. Bungalow

그리드 앤 컬러 그래픽 디자이너의 분노.

9
에 의해 / 발급 -2017 년 7 월 28 일
quotient
로스 앤젤레스의 에코 파크 (에코 파크) 지역 100 년 전의 익명의 방갈로에서부터 수족관까지 수족관에 묻혀있는 땅.

멕시코 시티 기반의 건축 회사 인 PRODUCTORA 는 로스 앤젤레스 필 하모닉을 이끌고 프랭크 게리 (Frank Gehry)에게 월트 디즈니 콘서트홀 (Walt Disney Concert Hall) 을 지을 것을 의뢰 한 Ernst Fleischmann의 딸인  그래픽 디자이너 Jessica Fleischmann 의 집을 완전히 리모델링하고 개조했습니다 . 그녀는 디자인에 대해 강한 호감을 갖고 있었기 때문에 집안을 개조하고 확장하는 동안 산재 해있는 특정 색상을 선택하는 등 창의적인 과정에 철저히 관여했습니다.

"몇 달 동안 앞뒤로 함께 노력하여 정확한 음조를 개선했습니다."라고 PRODUCTORA는 말합니다. "너무 정확하게 색상으로 작업하는 사람의 의견을 듣는 것이 독특했습니다."

미국에서의이 회사의 첫 프로젝트로서, 그들은 방갈로의 겉으로보기에 평범한 모양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그들은 주거를 지탱하고 기존 지하실을 굴착하여 내부가 뒤뜰쪽으로 열리도록함으로써 역사적인 성격을 유지하고 원래의 외장을 보존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기존 구조의 다크 핑크 사이딩은 새로운 파란색 프레임 워크와 뚜렷한 대조를 이룹니다. 시적으로 두 가지 다른 순간을 각각의 색상 코드와 함께 표시합니다.

확장은 문자 그대로 방갈로의 배면 뒤에 추가 된 격자 모양의 강철 프레임을 통해 야외로 확장됩니다. 6 개 큐빅 스퀘어는 덮여있는 계단, 2 층의 마스터 침실 및 낮은 레벨의 주방 공간에 통합 된 2 개의 새로운 실내 공간을 포함하는 추가의 기본 틀을 구성합니다. 원래의 정면 외관에 수 피트 밖에없는 배치는 집과 정원을 중재하는 과도기 공간을 만들어 오후의 태양으로부터 보호합니다. 

Focusing on a minimal material palette, elements of the design are reinforced and repeated to create a cohesive set of interconnected spaces. The same marble that lines the bathtub also forms the kitchen countertop. Highlighting the tension between texture and solid color, the architects incorporated oak wood and concrete flooring with wooden cabinetry painted in soft pinks and dark green.

"We wanted to use full colors, without grain or texture—just plain colors. The textural elements come from the marble, concrete, and materials that have a natural grain embedded within them."

주택 소유자가 설계 한 Grid x Line 노트북 과 마찬가지로 시각적 요소를 단순하게 표현하면 우주에서 최소한이지만 심오한 미적 표현이 가능합니다. 구성과 형식에 대한이 놀이는 디자인의 핵심이며 회사의 디자인 어휘의 독창적 인 특징입니다. "우리가이 소책자를 보았을 때, 우리는 그녀가 우리와 똑같은 동질성이 있다는 것을 즉시 알았습니다. 그녀는 그러한 시각적 유죄 판결로 표현 된 최소한의 아이디어에서 그녀의 디자인을 고안했습니다."



공지 있습니다.
개인사정으로 본 사이트는 더이상 업데이트 되지 않습니다.하지만 아래 사이트에서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 있으니 참고 하세요.

최신 기사는 '정리해 주는 남자' 에서 고화질 사진은 'HD 갤러리' 에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md.sj

사건사고 오늘의이슈 주요뉴스 연예정보 상품리뷰 여행 푸드 알쓸신잡 자동차 과학이야기 HD,UHD사진 고화질바탕화면 음악소개 소프트웨어

    이미지 맵

    이전 글

    다음 글

    Reviews & Information/디자인.아트.인테리어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