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꽃갈피 둘 티저 (영상) '힐 벗어 던지는 아이유'

꽃갈피 둘 🍑 티져 2 17.09.22 #아이유#꽃갈피둘

IU (아이유) | Lee Jieun (이지은) 👑(@lilyiu_)님의 공유 게시물님,


가수 아이유(이지은·24)가 '레트로걸'로 변신했다.

19일 아이유는 본인 인스타그램에 새 앨범 '꽃갈피 둘' 2차 티저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서 주황색 벽지로 마감한 환한 방이 보인다. 아이유가 문을 열고 들어온다. 클럽에 다녀온 듯 한껏 꾸민 모습이다.

아이유는 무릎 위까지 올라오는 검정 홀터넥 원피스 차림이다. 가죽 장갑을 낀 손에는 클러치 백이 들려 있다. 신발은 키가 훨씬 커 보이는 하이힐이다. 아이유는 힐을 아무렇게나 벗어 던진다. 그는 피곤한 듯 소파 위로 쓰러진다.

화면이 바뀌고 LP판이 돌아간다. 아이유는 춤추는 사람들 사이에서 멍하니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이어 주황색 자명종 시계가 보인다. 누군가가 시계를 망가뜨린다. 

'꽃갈피 둘'은 아이유가 두 번째로 발매하는 리메이크 앨범이다. 아이유는 '꽃갈피 둘'을 통해 레트로(복고풍) 느낌이 나는 음악과 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2014년 아이유는 리메이크 앨범 '꽃갈피'를 발매했다.   

아이유 소속사 페이브엔터테인먼트는 '꽃갈피 둘'을 오는 22일 공개한다.

관련 키워드 : #아이유


공지 있습니다.
개인사정으로 본 사이트는 더이상 업데이트 되지 않습니다.하지만 아래 사이트에서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 있으니 참고 하세요.

최신 기사는 '정리해 주는 남자' 에서 고화질 사진은 'HD 갤러리' 에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md.sj

사건사고 오늘의이슈 주요뉴스 연예정보 상품리뷰 여행 푸드 알쓸신잡 자동차 과학이야기 HD,UHD사진 고화질바탕화면 음악소개 소프트웨어

    이미지 맵

    이전 글

    다음 글

    Issue & Star/연예.스타.TV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