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정환 7년 만에 외출.. 자숙 후 첫 심경고백 (영상)


곰TV, Mnet '프로젝트S: 악마의 재능기부'

방송인 신정환 씨가 7년 만에 방송에 출연해 그간의 심경을 털어놨다.

지난 14일 방송된 Mnet '프로젝트S: 악마의 재능기부'에서는 재능기부 홍보를 위해 길거리로 나선 신정환, 탁재훈 씨 모습이 그려졌다.

제작진과 사전 미팅 장소에 등장한 신정환 씨는 "인터뷰가 너무 오랜만이다"라며 어색해했다.


이하 Mnet '프로젝트S: 악마의 재능기부'

신정환 씨는 "어떻게 7년이라는 오랜 기간을 쉬게 된 거냐"는 질문에 "이걸... 어떻게 얘기해야 되나"라며 쉽게 입을 떼지 못했다.

그는 "사실은 (복귀) 생각을 아예 안 했다. 자신도 없고. (사건 이후에) 시간이 잘 안 갔다. 스케줄이 있을 때는 시간이 잘 갔었는데, 저한테는 시간이 멈춰버린 것 같았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그사이 많이 느꼈다. 분에 넘치게 살았구나... 그걸 왜 내가 몰랐을까. 왜 자꾸 그런 엉뚱한 짓을 했을까라는 생각을 했다"고 말했다. "아직도 사실 고개를 잘 못 들겠다"는 말도 덧붙였다.

7년 만에 돌아오게 된 계기에 대해 그는 "아기가 생긴 게 결정적인 것 같다. 가족이 생기면서 부담도 되고 힘도 됐다"고 밝혔다. 

그는 또 "대표님을 만났었는데, 지금 아니면 너에게는 영원히 기회가 안 올 수도 있을 것 같다고 무섭게 얘기를 하시더라"며 "그 얘기를 듣는 순간 내 남은 에너지를 쏟아서 보여드리자는 마음이 생겼다"고 했다.

이날 방송에서 신정환 씨는 방송 환경에 차차 적응해 눈길을 끌었다.

관련 키워드 : #영상 기사 모아보기


공지 있습니다.
개인사정으로 본 사이트는 더이상 업데이트 되지 않습니다.하지만 아래 사이트에서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 있으니 참고 하세요.

최신 기사는 '정리해 주는 남자' 에서 고화질 사진은 'HD 갤러리' 에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md.sj

사건사고 오늘의이슈 주요뉴스 연예정보 상품리뷰 여행 푸드 알쓸신잡 자동차 과학이야기 HD,UHD사진 고화질바탕화면 음악소개 소프트웨어

    이미지 맵

    이전 글

    다음 글

    Issue & Star/연예.스타.TV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