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경필 아들 (CCTV 영상) 강남 패스트푸드 매장 앞에서 체포됨


유튜브, JTBC News

남경필 경기도지사 큰아들 남모(26) 씨가 필로폰 투약 혐의로 긴급 체포된 순간이 담긴 CCTV 영상이 공개됐다.

JTBC가 공개한 CCTV 영상 속 남 씨가 지난 17일 오후 10시 50분쯤 서울 강남 한 패스트푸드 매장 앞을 서성였다.

반바지에 검은색 상의를 입고 있던 남 씨는 매장 앞을 서성이다가 매장 안으로 들어갔고, 들어간 지 1분 만에 잠복 중이던 경찰에 체포됐다.

남 씨는 양옆에 경찰이 자신에게 손을 뻗자 양손을 들어 올리는 행동을 보이기도 했다.

이날 남 씨는 필로폰을 투약 혐의(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로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 마약수사계에 긴급체포됐다. 

남 씨는 "얼X(마약을 칭하는 은어)을 갖고 있다"며 "화끈하게 즐길 여성을 구한다"는 글을 조건만남 애플리케이션에 올렸다. 

그는 강남 모처에서 여성과 만나기로 했지만, 여성으로 위장해 마약범과 성매매 남성을 단속하던 경찰에 덜미가 잡혔다고 알려졌다.

경찰은 남 씨 자택에서 필로폰 2g을 발견해 압수했다.

관련 키워드 : #사건.사고, #동영상 기사 모아보기


공지 있습니다.
개인사정으로 본 사이트는 더이상 업데이트 되지 않습니다.하지만 아래 사이트에서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 있으니 참고 하세요.

최신 기사는 '정리해 주는 남자' 에서 고화질 사진은 'HD 갤러리' 에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md.sj

사건사고 오늘의이슈 주요뉴스 연예정보 상품리뷰 여행 푸드 알쓸신잡 자동차 과학이야기 HD,UHD사진 고화질바탕화면 음악소개 소프트웨어

    이미지 맵

    이전 글

    다음 글

    Issue & Star/사건.사고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