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차장 후진 중 벽을 들이받아 숨진 운전자 (영상)


곰TV, MBN, '이슈 픽(Pick)' 

주차장에서 후진하던 차량이 벽을 들이받아 운전자가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14일 오후 7시쯤 부산 해운대구 한 오피스텔 지하주차장에서 승용차 운전자 32살 강 모 씨가 후진 도중 벽을 들이받았다. 강 씨는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숨졌다.

영상에는 현장에 출동한 구급대원이 승용차 안에서 의식을 잃은 강 씨를 구조해 바닥에 눕힌 뒤 심폐소생술을 하는 장면이 담겼다.


MBN, '이슈 픽(Pick)'

경찰 조사 결과 당시 강 씨가 탑승한 카렌스는 주행 방향 반대편에서 차량이 들어오자 후진해서 비켜주다 갑자기 주차장 벽면을 세게 충격한 것으로 나타났다.

경찰은 강 씨가 사고 당시 충격으로 목을 심하게 다쳐 목숨을 잃은 것으로 보고 있다.

경찰은 강 씨가 운전했던 카렌스를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보내 감식을 의뢰하고 현장 CCTV 등을 토대로 정확한 사고 원인을 조사하고 있다. 

관련 키워드 : #영상 기사 모아보기


공지 있습니다.
개인사정으로 본 사이트는 더이상 업데이트 되지 않습니다.하지만 아래 사이트에서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 있으니 참고 하세요.

최신 기사는 '정리해 주는 남자' 에서 고화질 사진은 'HD 갤러리' 에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md.sj

사건사고 오늘의이슈 주요뉴스 연예정보 상품리뷰 여행 푸드 알쓸신잡 자동차 과학이야기 HD,UHD사진 고화질바탕화면 음악소개 소프트웨어

    이미지 맵

    이전 글

    다음 글

    Issue & Star/사건.사고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