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해외여행] 지금 가야 볼 수 있는 '홍콩의 3D 조명쇼'

홍콩 펄스 3D 조명쇼 조감도© News1

홍콩의 여름밤이 '3D 라이트쇼'로 더욱 화려해진다.

누적 관람객 230만명을 기록한 '홍콩 펄스 3D 조명 쇼'(Hong Kong Pulse 3D Light Show)가 침사추이 홍콩 문화 센터에서 다음달 2일까지 펼쳐진다.

이 조명 쇼는 홍콩의 여름 축제, 겨울 축제, 설 축제 등 대형 이벤트와 축제 기간에 맞춰 진행되며, 귀여운 만화 케릭터가 등장해 다양한 테마의 이야기를 전개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쇼에선 용과 수탉이 함께 홍콩 여행을 즐기며 독특한 도시 문화를 경험하는 내용으로 파인애플 번, 달걀 와플, 딤섬 등의 음식 캐릭터도 등장할 예정이다. 쇼가 진행되는 동안 관람객들은 '소통형 설치물'을 이용해 홍콩 시계탑(Clock Tower)에 투사된 '용을 깨우는 체험'도 할 수 있다.

홍콩 펄스 3D 조명 쇼는 매일 5회 8분간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홍콩관광청 공식 홈페이지(DiscoverHongKong.com/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 키워드 : #홍콩, #해외여행


공지 있습니다.
개인사정으로 본 사이트는 더이상 업데이트 되지 않습니다.하지만 아래 사이트에서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 있으니 참고 하세요.

최신 기사는 '정리해 주는 남자' 에서 고화질 사진은 'HD 갤러리' 에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md.sj

사건사고 오늘의이슈 주요뉴스 연예정보 상품리뷰 여행 푸드 알쓸신잡 자동차 과학이야기 HD,UHD사진 고화질바탕화면 음악소개 소프트웨어

    이미지 맵

    이전 글

    다음 글

    Economy & Life/여행.푸드.취미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