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기장 꿈 같은 휴가

부산 기장의 꿈 같은 휴가

GIJANG, BUSAN 부산 기장

짙푸른 하늘과 바다의 경계가 사라진 풍광이 펼쳐지는 인피니티 풀, 유서 깊은 로마의 카페에서 진하게 내린 에스프레소 한잔, 1만 권의 책을 비치한 클래식한 라이브러리 등. ‘욜로’ 혹은 ‘휘게’로 대변하는 요즘 트렌드에 딱 부합하는 공간이 최근 부산에 들어섰다. 기장의 오시리아 관광단지에 문을 연 아난티 코브다. 호텔 힐튼 부산과 회원제로 운영하는 아난티 펜트하우스를 비롯해 엄선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가 모여 있는 아난티 타운, 매일 지하 암반수를 끌어올리는 온천, 초대형 서점, 야외 공연장, 해변 산책로를 총망라한 이곳은 복합 휴양 리조트의 기준을 새롭게 제시하는 듯하다.

민성진 건축가의 설계에 따라 호텔과 펜트하우스 객실은 물론, 레스토랑과 라운지 피트니스센터 등 어느 곳에서도 바다가 펼쳐지는 빼어난 전망은 진정한 도심 속 휴양을 선사한다. 캐주얼한 비스트로 오버랩, 반려동물 디자인 소품을 판매하는 하울팟, 레고 마니아를 위한 브릭라이브 인 등 아난티 타운에 입점한 레스토랑과 숍까지 제대로 둘러보려면 단 하룻밤만으로는 부족할 듯.

기장의 오시리아 관광단지에 오픈한 아난티 코브에서는 도심 속 휴양과 색다른 라이프스타일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 © EMERSON PACIFIC

Tip

MAKE IT HAPPEN

서울역에서 부산역까지 KTX로 약 2시간 40분 걸린다(5만9,800원부터, letskorail.com). 부산역에서 오시리아역까지 전철로 이동한 후, 시내버스 혹은 택시로 갈아타면 아난티 코브까지 갈 수 있다. 자동차로 이동할 경우 동해고속도로를 타고 동부산IC로 나가자.

아난티 타운에는 로마에서 80여 년간 현지인의 입맛을 사로잡은 카페 산 에우스타키오 일 카페(Sant' Eustachio Il Caffe)가 입점해 있다. 장작불로 로스팅한 원두로 커피를 내리는 이곳에서 진한 크레마의 풍미를 확인해보자. 커피 6,000원부터, 051 605 7262.

아난티 코브 내에 자리한 힐튼 부산은 310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다. 기본 객실 사이즈가 60제곱미터에 이를 만큼 넉넉한 공간을 자랑하며, 전용 발코니도 딸려 있다. 9월 30일까지 객실과 10만 원 상당의 호텔 식음료 이용, 사우나 2인 이용권 등을 제공하는 오프닝 패키지를 선보인다. 35만5,000원부터



공지 있습니다.
개인사정으로 본 사이트는 더이상 업데이트 되지 않습니다.하지만 아래 사이트에서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 있으니 참고 하세요.

최신 기사는 '정리해 주는 남자' 에서 고화질 사진은 'HD 갤러리' 에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md.sj

사건사고 오늘의이슈 주요뉴스 연예정보 상품리뷰 여행 푸드 알쓸신잡 자동차 과학이야기 HD,UHD사진 고화질바탕화면 음악소개 소프트웨어

    이미지 맵

    이전 글

    다음 글

    Economy & Life/여행.푸드.취미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