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사람 사이에 무슨 일이" 준희 양과 외할머니 등장하는 영상

"두 사람 사이에 무슨 일이" 준희 양과 외할머니 등장하는 영상

곰TV, KBS '속보이는TV 인사이드'
최준희 양과 외할머니 갈등이 불거진 가운데 두 사람이 함께 출연한 방송이 전파를 탔다.
지난 8일 KBS '속보이는TV인사이드'에서는 고 최진실 씨 딸 최준희 양과 외할머니가 출연한 예고편을 공개했다. 예고편에는 최준희 양과 외할머니 정옥순 씨가 등장한다. 

이하 KBS '속보이는TV인사이드'
정옥순 씨는 "저는 하늘나라에 간 최진실 엄마고요. 지금은 최진실이 남기고 간 최환희와 최준희 손자 손녀를 같이 데리고 살고 있어요"라고 소개했다. 최환희 양은 "안녕하세요. 저는 15살 최준희입니다"라고 말하며 밝게 웃었다.

예고편에는 '끝을 알 수 없는 손녀와 외할머니의 갈등',  '도대체 두 사람 사이에는 무슨 일이?'라는 자막과 함께 두 사람이 서로 다른 곳을 바라보는 장면이 공개됐다. 
오는 10일에 방송되는 KBS '속보이는TV 인사이드'는 최준희 양과 외할머니가 겪는 갈등과 이를 해결하는 과정을 그렸다. 이 방송을 위해 KBS 측은 약 3개월 전부터 두 사람과 접촉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지난 4일 최준희 양은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으로 외할머니와 불화설을 털어놨다. 
최 양은 "저 좀 살려주세요"라며 외할머니가 자신에게 폭언과 폭행을 해왔다고 주장했다. 또 새벽에 유서를 쓰고 목숨을 끊으려 했다고 털어놨다.

이 사건이 큰 반향을 일으키자 해당 SNS 글이 삭제됐다. 이에 대해 최 양은 "페이스북 글은 내가 자진해서 내린 것이 아닙니다. 진실은 침몰하지 않잖아요? 꼭 밝혀질 것"이라고 밝혔다.



공지 있습니다.
개인사정으로 본 사이트는 더이상 업데이트 되지 않습니다.하지만 아래 사이트에서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 있으니 참고 하세요.

최신 기사는 '정리해 주는 남자' 에서 고화질 사진은 'HD 갤러리' 에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md.sj

사건사고 오늘의이슈 주요뉴스 연예정보 상품리뷰 여행 푸드 알쓸신잡 자동차 과학이야기 HD,UHD사진 고화질바탕화면 음악소개 소프트웨어

    이미지 맵

    이전 글

    다음 글

    Issue & Star/연예.스타.TV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