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시세끼'·'나혼자산다' 한지민, 불금을 달군 갓지민

'삼시세끼'·'나혼자산다' 한지민, 불금을 달군 갓지민

xportsnews.com/2017년 8월 5일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배우 한지민이 tvN '삼시세끼-바다목장 편'과 MBC '나 혼자 산다'에 연거푸 출연하며 금요일 밤을 달궜다. 

지난 4일 방송한 '삼시세끼-바다목장 편' 첫 회에는 한지민이 게스트로 출격, 이서진-에릭-윤균상 등 득량도 3형제와 호흡을 맞췄다. 이어 '나 혼자 산다'에는 한혜연의 집을 찾아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한지민은 예능에서 자주 볼 수 있는 배우는 아닌 터. 그렇기에 '삼시세끼-바다목장 편'에서 보여준 그의 모습은 더욱 의외였다. 할머니가 '삼시세끼'의 팬이라 출연을 결심했다는 그는 득량도를 찾아온 첫 게스트로 안성맞춤이었다.

그는 어머니가 싸줬다는 밑반찬은 물론이고 삼계탕을 끓여주기 위해 닭도 잔뜩 사들고 등장했다. 그런 한지민과 MBC '이산'에서 호흡을 맞춰 절친한 이서진은 환하게 보조개를 드러내며 반겼다. 오랜만에 만난 에릭도 한지민과 인사를 나눴고, 한지민의 열렬한 팬이었다는 윤균상은 수줍어하는 모습. 
한지민은 이서진을 쥐락펴락했다. 이서진을 편하게 대하고 그에게 마구 지시를 내리는 모습은 색다르고 저절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서진도 한지민에게 너스레를 떨기도 했지만 한지민을 이기지 못했다.

한지민을 위해 에릭은 요리 속도를 한껏 높이는 등 득량도 3형제가 분주하게 그를 반겼다. 탄수화물이 먹고 싶다는 한지민을 위해 이서진은 직접 된장라면을 끓이기까지 하는 등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모습을 볼 수 있었다. 

'나 혼자 산다'에서는 한혜연의 집을 방문했다. 한지민은 한혜연의 집에 맥주를 사들고 오며 범상치않은 매력을 드러내기 시작했다. 이는 전초전이었다. 그새 미지근해진 맥주에 실망하는 모습을 보고 한혜연이 얼음을 넣어주려고 하자 "싱거워진다"며 반대하는 '주당'의 면모를 과시했다.
또 에어컨 성능이 시원찮은 한혜연의 집에서 에어컨 밑에서 시간을 보내기도 하고, 한혜연이 시킨 떡볶이를 맛있게 먹으며 즐거워했다. 한혜연은 한지민에 대해 "남자같다"며 털털한 성격임을 재차 인증했다. 

쉽게 볼 수 없기에 더 반가웠다. 오밀조밀하고 예쁜 한지민의 터프한 모습은 그 자체만으로도 반전 매력이었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tvN, MBC



공지 있습니다.
개인사정으로 본 사이트는 더이상 업데이트 되지 않습니다.하지만 아래 사이트에서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 있으니 참고 하세요.

최신 기사는 '정리해 주는 남자' 에서 고화질 사진은 'HD 갤러리' 에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md.sj

사건사고 오늘의이슈 주요뉴스 연예정보 상품리뷰 여행 푸드 알쓸신잡 자동차 과학이야기 HD,UHD사진 고화질바탕화면 음악소개 소프트웨어

    이미지 맵

    이전 글

    다음 글

    Issue & Star/연예.스타.TV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