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요환 딸이 든 피켓에 쓰인 말 "콩은 까야 제맛"

임요환 딸이 든 피켓에 쓰인 말 "콩은 까야 제맛"

30일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열린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이벤트 매치가 열렸다. 배우 김가연이 관객석에서 두 딸과 함께 임요환을 응원하고 있다. [사진 OGN 캡처]

배우 김가연이 임요환을 응원하기 위해 두 딸과 함께 나타났다. 30일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열린 블리자드의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론칭 기념 'GG투게더'에서는 전설으로 남은 프로게이머들의 이벤트 매치가 치러졌다.

이날 임요환은 숙명의 라이벌 홍진호와 경기를 치렀다. 테란 임요환과 저그 홍진호는 일명 '임진록'이라 불리며 경기마다 게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아왔다.  

김가연은 현장에 두 딸과 함께 무대 앞자리에 앉아 임요환의 승리를 응원했다. 특히 임요환의 어린 둘째 딸의 손에는 '콩은 까야 제 맛 -박서 주니어'라는 응원 피켓이 들려 있어 게임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홍진호는 '콩'이라는 별명으로 불리고 있으며 게임 팬들 사이 '콩은 까야 제 맛'이라는 문구도 유행했다.  

임요환은 첫 세트에서 홍진호의 탄탄한 경기 운영에 밀려 아쉽게 패배를 기록했지만 두번째 경기에서 승리를 잡으며 1 대 1 무승부를 기록했다. 



공지 있습니다.
개인사정으로 본 사이트는 더이상 업데이트 되지 않습니다.하지만 아래 사이트에서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 있으니 참고 하세요.

최신 기사는 '정리해 주는 남자' 에서 고화질 사진은 'HD 갤러리' 에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md.sj

사건사고 오늘의이슈 주요뉴스 연예정보 상품리뷰 여행 푸드 알쓸신잡 자동차 과학이야기 HD,UHD사진 고화질바탕화면 음악소개 소프트웨어

    이미지 맵

    이전 글

    다음 글

    Reviews & Information/게임정보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