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담비 생일파티 참석한 한예슬 "컨셉이 뭐에요?"

배우 한예슬 씨가 독특한 생일파티 복장을 공개했다.

한예슬 씨는 25일 인스타그램에 "담비 생파 고고~~"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사진에는 호피 모자를 쓰고 큰 링 귀걸이를 한 한예슬 씨 모습이 담겼다. 한예슬 씨는 독특한 패턴이 그려진 치마와 재킷도 매치했다.


한예슬 씨 인스타그램

같은 날 손담비 씨는 인스타그램에 "생파 시작해여 으흐흐흐흐흐흐흐"라는 글과 함께 셀카 사진을 올렸다. 


손담비 씨 인스타그램

사진 속 손담비 씨는 머리 한쪽에 큰 핀을 꼽았다. 흰색과 남색이 섞인 복고풍 블라우스를 입은 그는 최근 유행 중인 주근깨 메이크업으로 눈길을 끌었다.

같은 소속사 키이스트에서 활동 중인 손담비, 한예슬 씨는 연예계 대표 절친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지난 1월 정려원 씨 생일파티에 모여 남다른 우정을 뽐내기도 했다.

한예슬 씨는 다음 달 9일 첫방송되는 MBC 드라마 '20세기 소년소녀'에서 슈퍼스타 사진진 역을 맡았다.
손담비 씨는 최근 영화 '탐정 2(가제)' 출연을 확정 짓고 첫 스크린 데뷔를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관련 키워드 : #한예슬, #손담비


공지 있습니다.
개인사정으로 본 사이트는 더이상 업데이트 되지 않습니다.하지만 아래 사이트에서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 있으니 참고 하세요.

최신 기사는 '정리해 주는 남자' 에서 고화질 사진은 'HD 갤러리' 에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md.sj

사건사고 오늘의이슈 주요뉴스 연예정보 상품리뷰 여행 푸드 알쓸신잡 자동차 과학이야기 HD,UHD사진 고화질바탕화면 음악소개 소프트웨어

    이미지 맵

    이전 글

    다음 글

    Issue & Star/연예.스타.TV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