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꽃갈피 둘' 공개 “음원차트 싹쓸이 중” (영상)


유튜브 '1theK'

아이유(이지은·24) 두 번째 리메이크 앨범 '꽃갈피 둘'이 베일을 벗었다. 

22일 오후 6시 아이유 소속사 페이브엔터테인먼트는 멜론, 지니 등 각종 음원사이트에 '꽃갈피 둘' 트랙을 공개했다. '꽃갈피 둘' 앨범 수록곡은 이날 오후 8시 기준 각종 음원 차트 상위권을 휩쓸었다.

이번 앨범 타이틀 곡은 '잠 못 드는 밤 비는 내리고'다. 1992년 가수 김건모(49) 씨가 1집 타이틀 곡으로 발표한 곡이다. 아이유 씨는 원곡이 가진 경쾌한 느낌을 보다 차분하게 바꾸어 불렀다. 

'잠 못 드는 밤 비는 내리고' 영상 클립이다. 아이유는 빨간 색안경과 빨간 모자를 착용했다. 

'꽃갈피 둘'에는 가수 이상은(47) 씨 노래 '비밀의 화원', 소방차 '어젯밤 이야기' 등도 실렸다.

아이유 '어젯밤 이야기' 뮤직비디오다. 아이유는 디스코장에 있다. 다른 사람들이 신나게 춤을 추는 가운데 혼자 우울한 모습이다. "쉴 새 없는 음악 소리 / 끝나기를 기다리며 / 나 혼자 우울했었지"라는 노랫말이 들린다. 

'어젯밤 이야기'는 소방차가 1987년 발표한 곡이다. 아이유는 원곡 느낌을 살려 '레트로걸'로 변신했다. 


유튜브 '1theK'


관련 키워드 : #아이유


공지 있습니다.
개인사정으로 본 사이트는 더이상 업데이트 되지 않습니다.하지만 아래 사이트에서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 있으니 참고 하세요.

최신 기사는 '정리해 주는 남자' 에서 고화질 사진은 'HD 갤러리' 에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md.sj

사건사고 오늘의이슈 주요뉴스 연예정보 상품리뷰 여행 푸드 알쓸신잡 자동차 과학이야기 HD,UHD사진 고화질바탕화면 음악소개 소프트웨어

    이미지 맵

    이전 글

    다음 글

    Issue & Star/연예.스타.TV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