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붐 율희 "FT아일랜드 최민환과 좋은 만남 갖고 있다” (공식 입장)

FT아일랜드 멤버 최민환(25) 씨와 라붐 멤버 율희(김율희·20)가 연애 사실을 인정했다.

22일 오후 FT아일랜드 소속사 FNC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최민환 씨와 율희 두 사람이 서로 호감을 느끼고 좋은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라고 밝혔다. 

지난 21일 율희는 본인 소유로 추정되는 페이스북 계정에 최민환 씨로 보이는 남성과 찍은 사진을 직접 게재했다. 율희는 "우리의 생이별 10분 전, 보내기 싫다고 꼼지락꼼지락 눈물 날 뻔했다고"라고 말했다. 사진에서 두 사람은 다정하게 어깨를 기대고 있었다. 이후 율희는 게시물을 삭제했다.

2017/09/22 - 라붐 율희가 (FT아일랜드 최민환과 열애??) 페북에 올렸다 삭제한 글

최민환 씨는 지난 6월 FT아일랜드 10주년 기념 앨범 '오버 텐 이어즈(OVER 10 YEARS)'에 참여했다. 율희는 지난 7월 미니 앨범 '라붐 서머 스페셜(LABOUM Summer Special)'을 낸 상태다. 

FNC 측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FNC엔터테인먼트입니다. FT아일랜드 최민환, 라붐 율희와 관련한 공식 입장 전달 드립니다. 본인 확인 결과 두 사람은 가요계 선후배로 만나 서로 호감을 갖고 좋은 만남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관련 키워드 : #라붐 율희


공지 있습니다.
개인사정으로 본 사이트는 더이상 업데이트 되지 않습니다.하지만 아래 사이트에서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 있으니 참고 하세요.

최신 기사는 '정리해 주는 남자' 에서 고화질 사진은 'HD 갤러리' 에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md.sj

사건사고 오늘의이슈 주요뉴스 연예정보 상품리뷰 여행 푸드 알쓸신잡 자동차 과학이야기 HD,UHD사진 고화질바탕화면 음악소개 소프트웨어

    이미지 맵

    이전 글

    다음 글

    Issue & Star/연예.스타.TV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