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은의 성 노리개' 10대 소녀 성노예로 차출


북한 정권 관리들이 학교에서 10대 여학생들을 차출해 김정은 북한 노동당 위원장 '성 노예'로 보낸다는 증언이 나왔다. 

영국 매체 미러는 2015년 탈북한 임희연(가명·26)씨와의 인터뷰를 20일(이하 현지 시각) 공개했다. 매체는 지난 3일 서울에서 임희연 씨를 만나 인터뷰를 했다고 전했다.

임희연 씨는 북한 정권 관리들이 학교로 찾아와 10대 여학생들을 김정은 위원장 성 노예로 뽑아갔다고 폭로했다. 임 씨는 "학교에서 가장 예쁘며 다리가 가늘고 곧게 뻗은 학생들을 차출해갔다"고 말했다.

임희연 씨는 "김정은과 잠자리를 할 때 실수를 해서는 안 된다"며 "그렇지 않으면 사라진다"고 했다. 임 씨는 "임신을 하면 어떻게 되느냐"는 질문에도 "사라진다"고 답변했다.

임 씨는 김정은 위원장에게 버림받은 여성들은 고위 관리들과 결혼하게 된다고도 말했다.

앞서 지난 8월 국정원은 김정은 위원장 부인인 리설주(28)가 올해 2월 셋째 아이를 출산한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관련 키워드 : #김정은


공지 있습니다.
개인사정으로 본 사이트는 더이상 업데이트 되지 않습니다.하지만 아래 사이트에서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 있으니 참고 하세요.

최신 기사는 '정리해 주는 남자' 에서 고화질 사진은 'HD 갤러리' 에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md.sj

사건사고 오늘의이슈 주요뉴스 연예정보 상품리뷰 여행 푸드 알쓸신잡 자동차 과학이야기 HD,UHD사진 고화질바탕화면 음악소개 소프트웨어

    이미지 맵

    이전 글

    다음 글

    Issue & Star/북한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