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미 '가시나' 따라 추는 강다니엘 (영상)


유튜브, Peach Crush

그룹 워너원 멤버 강다니엘 씨가 선미 '가시나' 안무를 따라 추는 영상이 화제다.

지난 3일 유튜브 채널 'Peach Crush'에는 '하이터치회 강다니엘 가시나 포인트 안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는 같은 날 열린 워너원 하이터치회(팬미팅)에 참석한 강다니엘 씨 모습이 담겼다. 자리에 앉아있던 그는 멤버가 불러주는 '가시나' 노래에 맞춰 포인트 안무를 짧게 선보였다.

두 손으로 꽃받침을 하며 미소를 날리던 강다니엘 씨는 무표정한 얼굴로 고개를 좌우로 젓는 안무를 선보였다. 안무를 마치고 쑥스러운 듯 웃는 강다니엘 씨에 팬들은 환호했다.

이날 강다니엘 씨는 하이터치회를 찾아 준 팬들에게 "너무 감사하다. 데뷔하고 나서 계속 꿈을 꾸는 것 같다. 이렇게 볼 수 있는 자리가 더 많았으면 좋겠다"며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워너원은 4일 MBC '아이돌 육상 대회' 녹화 스케줄을 소화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관련 키워드 : #동영상 기사 모아보기


공지 있습니다.
개인사정으로 본 사이트는 더이상 업데이트 되지 않습니다.하지만 아래 사이트에서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 있으니 참고 하세요.

최신 기사는 '정리해 주는 남자' 에서 고화질 사진은 'HD 갤러리' 에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md.sj

사건사고 오늘의이슈 주요뉴스 연예정보 상품리뷰 여행 푸드 알쓸신잡 자동차 과학이야기 HD,UHD사진 고화질바탕화면 음악소개 소프트웨어

    이미지 맵

    이전 글

    다음 글

    Issue & Star/연예.스타.TV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