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줄 없는 사냥개 4마리에 40대 부부 물려 중상… 견주는 당시 음주 상태


본 기사와 관련 없음/연합뉴스

산책하던 40대 부부가 목줄을 하지 않은 사냥개 4마리에 물려 크게 다치고 견주는 경찰에게 붙잡혔다.

9일 전북 고창경찰서에 따르면 전날 오후 10시 20분쯤 고창군 고창읍 고인돌박물관 산책로를 산책 중이던 부부 A(46)씨와 B(45·여)씨가 사냥개 4마리에 물렸다.

부부 모두 생명에는 지장이 없지만, A씨는 엉덩이에 큰 이빨 자국이 났고, B씨는 오른팔 살점이 떨어질 정도로 큰 상처를 입었다.

사고 당시 사냥개들은 목줄이 없는 상태로 산책로를 배회 중이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현장에 있던 견주 C(56)씨를 과실치상 혐의로 붙잡아 조사 중이다.

경찰은 "사냥개 4마리가 모두 어른이 위압감을 느낄 정도로 컸다"며 "견주가 음주 상태였기 때문에 술에서 깬 후부터 정확한 사건 경위 등을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관련 키워드 : #사건.사고


공지 있습니다.
개인사정으로 본 사이트는 더이상 업데이트 되지 않습니다.하지만 아래 사이트에서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 있으니 참고 하세요.

최신 기사는 '정리해 주는 남자' 에서 고화질 사진은 'HD 갤러리' 에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md.sj

사건사고 오늘의이슈 주요뉴스 연예정보 상품리뷰 여행 푸드 알쓸신잡 자동차 과학이야기 HD,UHD사진 고화질바탕화면 음악소개 소프트웨어

    이미지 맵

    이전 글

    다음 글

    Issue & Star/사건.사고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