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문에 8cm 유리컵 들어간 남성…병원서 제거 수술

항문에 길이 8cm의 유리컵이 들어간 남성의 X레이 사진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남성은 이틀간 심한 통증을 참다 병원을 찾아 수술 끝에 이를 제거했다.

영국 미러는 7일(현지시간) 중국 광저우의 한 병원에서 이같은 '흔치 않은' 수술이 진행됐다고 보도했다. 병원에 따르면, 이 기혼 남성은 이틀간 통증에 시달리다 뒤늦게 새벽녘 병원을 찾았다. 의료진은 환자의 항문 근육이 수축되면서 유리컵이 깨질 것을 우려해 약물로 근육을 이완시켰다. 이후 손으로 컵을 꺼내려 했지만 미끄러워 꺼낼 수가 없었다.

결국 의료진은 고심 끝에 수술을 통해 유리컵을 제거하기로 했다. 이 남성의 항문에서 나온 유리컵의 크기는 직경 7cm, 길이 8cm에 달했다. 미러는 남성이 의료진과 현지 매체 모두에게 유리컵이 항문으로 들어간 경위에 대해선 설명하지 않았다고 전했다.


관련 키워드 : #사건.사고


공지 있습니다.
개인사정으로 본 사이트는 더이상 업데이트 되지 않습니다.하지만 아래 사이트에서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 있으니 참고 하세요.

최신 기사는 '정리해 주는 남자' 에서 고화질 사진은 'HD 갤러리' 에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md.sj

사건사고 오늘의이슈 주요뉴스 연예정보 상품리뷰 여행 푸드 알쓸신잡 자동차 과학이야기 HD,UHD사진 고화질바탕화면 음악소개 소프트웨어

    이미지 맵

    이전 글

    다음 글

    Issue & Star/사건.사고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