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결 모양 입술' 뷰티 블로거들 사이에서 유행 중

꼬불꼬불한 눈썹에 이어 물결 모양 입술이 새로운 트렌드로 떠올랐다.

미국 패션 잡지 틴보그는 지난달 30일(현지시각) 인스타그램 이용자들 사이에서 물결 모양 입술이 인기를 얻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 유행은 뷰티 인플루언서인 렉싱턴(Lexington)이 인스타그램에 "새로운 트렌드"라며 장난으로 올린 사진에서 시작됐다. 이후 뷰티 브랜드인 후다 뷰티(Huda Beauty)가 소개하면서 널리 알려졌다. 

재미로 시작된 물결 모양 입술은 이제 많은 이들이 따라 하는 유행이 됐다. SNS에는 입술을 여러 색으로 칠하거나 다양한 물결 모양으로 연출한 사진이 올라오고 있다.  

영국 매체 메트로는 이 입술에 대해 "첫 데이트나 일을 하러 갈 때에 하기 좋은 메이크업은 아니지만 무기력한 기분이 들 때 얼굴을 생기 넘치게 만들어 줄 수 있는 방법"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립스틱을 조심스럽게 칠하거나 포토샵을 이용하면 물결 모양 입술을 만들 수 있다"고 덧붙였다. 



공지 있습니다.
개인사정으로 본 사이트는 더이상 업데이트 되지 않습니다.하지만 아래 사이트에서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 있으니 참고 하세요.

최신 기사는 '정리해 주는 남자' 에서 고화질 사진은 'HD 갤러리' 에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md.sj

사건사고 오늘의이슈 주요뉴스 연예정보 상품리뷰 여행 푸드 알쓸신잡 자동차 과학이야기 HD,UHD사진 고화질바탕화면 음악소개 소프트웨어

    이미지 맵

    이전 글

    다음 글

    Reviews & Information/스타일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