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선, 원조 미녀다운 고혹적인 '조이너스' FW 화보


ⓒ 조이너스

인디에프의 대표 브랜드 조이너스(JOINUS)가 우아한 김희선과 함께한 고혹적인 감성의 가을 화보를 공개했다.

조이너스(JOINUS)는 브랜드 뮤즈인 김희선과 함께한 2017년 FW 시즌 화보를 통해 플라워 프린트 원피스, 오버사이즈 코트, 체크 블라우스와 스웨터 등을 활용한 클래식하면서도 모던한 감성의 스타일링을 선보였다.2017년 FW시즌 룩은 캐시미어 블랜드의 고급스러운 소재감을 강조한 데일리 아우터와 함께 저지 소재와 플라워, 체크 등의 다양한 패턴 그리고 톤다운된 핑크와 버건디 같은 시즌 포인트 컬러를 활용한 아이템들로 구성되어있으며 기능성과 트렌디함을 동시에 살린 다양한 무드의 FW 룩을 제안한다. 


ⓒ 조이너스

2017년 FW시즌을 겨냥해 새로이 선보이는 ‘BREEZY LIGHT’컨셉의 SET-UP 수트 라인과 ‘STREET CULTURE’의 데일리 캐주얼라인은 공개된 화보 속 김희선이 착용한 다양한 컬러의 오버사이즈 아우터들을 기반으로 구성되어있다. 캐시미어와 같은 고급스러운 소재에 레트로적인 큰 카라와 LONG&LEAN 실루엣을 강조하여 꾸뛰르적인 무드를 겸비하였고, 캐주얼 함 또한 놓치지 않으며 다양한 무드의 착장에 매치하여 데일리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함께 스타일링 된 플라워 패턴의 블라우스, 원피스 등은 저지 소재 등을 활용하여 우아하면서도 실용적인 레트로 무드 페미닌룩까지 연출 할 수 있게 하였다.

현재 활발히 tvN 예능 프로그램 ‘섬총사’를 통해 털털하고 꾸밈없는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김희선과 조이너스(JOINUS)가 함께한 2017년 FW 화보 컷들은 조이너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관련 키워드 : #김희선



공지 있습니다.
개인사정으로 본 사이트는 더이상 업데이트 되지 않습니다.하지만 아래 사이트에서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 있으니 참고 하세요.

최신 기사는 '정리해 주는 남자' 에서 고화질 사진은 'HD 갤러리' 에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md.sj

사건사고 오늘의이슈 주요뉴스 연예정보 상품리뷰 여행 푸드 알쓸신잡 자동차 과학이야기 HD,UHD사진 고화질바탕화면 음악소개 소프트웨어

    이미지 맵

    이전 글

    다음 글

    Reviews & Information/스타일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