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7개월 차 김태희, 시아버지 동반 태교여행 중"


김태희 씨 인스타그램

배우 김태희 씨가 남편 비, 시아버지와 함께 해외에서 태교 여행 중이라는 보도가 나왔다.

28일 디스패치는 "비, 김태희 부부가 이탈리아에 머물고 있다. 비 아버지 등을 동반해 태교 여행을 떠났다"고 보도했다.
매체는 연예계 관계자 말을 빌려 비, 김태희 씨 부부가 이탈리아 여행 이후 미국으로 향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이날 비 소속사 레인컴퍼니 측은 "미국 할리우드 미팅차 출국하신 건 맞다. 그 외의 부분은 개인 일정이라 확인이 어렵다"는 공식 입장을 내놨다.

지난 1월 결혼식을 올린 비, 김태희 씨는 지난 5월 소속사를 통해 임신 사실을 알렸다. 김태희 씨는 현재 임신 7개월 차에 접어든 것으로 알려졌다. 

비는 지난 27일 인스타그램에 이탈리아에 있는 '로칸다 마르곤(Locanda Margon)'이라는 식당에서 찍은 사진을 올렸다. 식당 전경과 함께 식당에서 먹은 음식 사진도 첨부했다.


이하 비 인스타그램

비는 내년 개봉 예정 영화 '자전차왕 엄복동' 촬영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김태희 씨는 현재 태교에 전념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공지 있습니다.
개인사정으로 본 사이트는 더이상 업데이트 되지 않습니다.하지만 아래 사이트에서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 있으니 참고 하세요.

최신 기사는 '정리해 주는 남자' 에서 고화질 사진은 'HD 갤러리' 에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md.sj

사건사고 오늘의이슈 주요뉴스 연예정보 상품리뷰 여행 푸드 알쓸신잡 자동차 과학이야기 HD,UHD사진 고화질바탕화면 음악소개 소프트웨어

    이미지 맵

    이전 글

    다음 글

    Issue & Star/연예.스타.TV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