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산골영화관서 28~9월1일 작은영화관 기획전

5개 섹션, 12편 영화 무료상영

 

무주반딧불축제와 함께 하는 ‘2017 작은영화관 기획전_무주’가 28일부터 9월1일까지 무주산골영화관에서 개최된다.(무주군제공)2017.8.23/뉴스1© News1


제21회 무주반딧불축제와 함께 하는 ‘2017 작은영화관 기획전_무주’가 28일부터 9월1일까지 무주산골영화관에서 개최된다.

이번 기획전은 문화체육관광부와 영화진흥위원회가 주최하고 영화사 친구, 무주산골영화관이 주관해 열린다.

‘보는 것을 넘어 배우고 즐긴다’는 주제로 5개 섹션, 12편의 영화가 총 24회 무료 상영된다.

상영작 관람권은 예매 또는 현장 발권이 가능하다. 단 현장 발권은 조기 매진될 수 있기 때문에 관람 전 잔여석 확인이 필요하다.

작은영화관 기획전 관계자는 “지역의 다양한 영상문화 향유권 확대를 위해 2014년부터 매년 개최해 오고 있다”며 “올해 무주전은 무주반딧불축제와 함께 진행돼 관객들의 호응이 훨씬 더 클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공지 있습니다.
개인사정으로 본 사이트는 더이상 업데이트 되지 않습니다.하지만 아래 사이트에서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 있으니 참고 하세요.

최신 기사는 '정리해 주는 남자' 에서 고화질 사진은 'HD 갤러리' 에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md.sj

사건사고 오늘의이슈 주요뉴스 연예정보 상품리뷰 여행 푸드 알쓸신잡 자동차 과학이야기 HD,UHD사진 고화질바탕화면 음악소개 소프트웨어

    이미지 맵

    이전 글

    다음 글

    Reviews & Information/공연.문화.영화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