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리네 민박', 애정행각하다 아이유한테 걸림 이효리·이상순 부부 영상


곰TV, JTBC '효리네민박'

가수 이효리·이상순 부부가 애정행각을 하다 아이유한테 걸렸다. 

지난 20일 JTBC '효리네 민박'에서 두 사람은 주방에서 함께 요리를 하다 포옹했다. 이효리 씨는 이상순 씨 뱃살을 만지면서 "배가 왜 이렇게 나왔어?"라고 걱정하기도 했다. 이상순 씨가 "요가 해야겠다"고 답하자 이효리 씨는 그를 뒤에서 와락 끌어안았다. 

이때 두 사람은 주방 근처를 거닐던 아이유와 눈이 마주쳤다. 순간 당황한 이들은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 이효리 씨는 "지은이 몰래 하려고 했는데 딱 걸렸네"라면서 웃었다. 이상순 씨 역시 "너 나 좋아하냐"고 이효리 씨에게 장난쳤다. 
'효리네 민박'은 이효리·이상순 씨 부부가 제주도에서 민박집을 운영하는 콘셉트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날 방송에선 젊은 20대 부부가 이들 민박집을 찾았다.

두 사람은 방송에서 서로에게 애정표현을 하는 등 달달한 모습을 보여줘 관심을 모았다. 

이효리 씨는 지난 2013년 이상순 씨와 결혼했다. 당시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만 결혼식에 초대했다. 



공지 있습니다.
개인사정으로 본 사이트는 더이상 업데이트 되지 않습니다.하지만 아래 사이트에서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 있으니 참고 하세요.

최신 기사는 '정리해 주는 남자' 에서 고화질 사진은 'HD 갤러리' 에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md.sj

사건사고 오늘의이슈 주요뉴스 연예정보 상품리뷰 여행 푸드 알쓸신잡 자동차 과학이야기 HD,UHD사진 고화질바탕화면 음악소개 소프트웨어

    이미지 맵

    이전 글

    다음 글

    Issue & Star/연예.스타.TV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