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 자의 땅에 차가운 죽음의 장막이 내리고 아제로스의 필멸자들은 공포로 전율한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는 자사의 첫 스마트폰 게임이자 인기 디지털 카드 게임인 하스스톤(Hearthstone®)의 새로운 확장팩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Knights of the Frozen Throne™)'이 금일 출시되었다고 밝혔다.
오늘 출시된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을 통해 하스스톤 플레이어들은 노스렌드로 떠나, 오로지 리치 왕에 의해 길러져 무덤 너머의 소름끼치는 새로운 힘을 수여받은 때이른 죽음의 존재를 만나게 된다. 모험가들은 하스스톤의 영웅들을 무시무시한 죽음의 기사로 바꾸는 9장의 새로운 전설 영웅 교체 카드를 얻어 그 사악한 힘을 직접 휘두를 수 있다.
플레이어들은 또한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을 통해 무료로 제공되는 일련의 임무로 리치 왕에 맞설 수 있다. 얼음왕관 성채의 얼어붙은 방에 들어가 프롤로그를 완료하면 무작위로 전설 죽음의 기사 영웅 카드를 받을 수 있으며 이후 교수 퓨트리사이드(Professor Putricide)와 피의 여왕 라나텔(Blood Queen Lana’thel) 등 상징적인 보스가 지키는 두 개의 지구에서 전투를 벌일 수 있다. 그리고 얼어붙은 왕좌로 가는 최후의 길목에서 리치 왕을 만나게 된다.
마이크 모하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CEO 겸 공동설립자(Mike Morhaime, CEO and cofounder of Blizzard Entertainment)는 “리치 왕은 블리자드가 선보인 가장 상징적인 악당 중 하나로 하스스톤에서 리치 왕과 그의 아홉 명의 죽음의 기사들을 볼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이들이 얼어붙은 왕좌에 오르거나 와글와글 하스스톤에서 친구와 승부를 겨루는 과정에서 이처럼 치명적인 신규 카드들을 어떻게 사용할지 매우 기대가 된다”고 출시 소감을 밝혔다.
또한, 플레이어들은 퀘스트 보상이나 투기장 보상으로 카드팩을 획득할 수 있으며 원하지 않는 카드들을 갈아서 모은 신비한 가루로 이 확장팩의 카드들을 제작할 수도 있다. 얼음왕관 성채로 으스스한 모험을 떠날 플레이어들을 위해 오는 10월 31일(화)까지 하스스톤에 로그인하는 플레이어들에게는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카드팩 3개가 무료로 제공*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