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아내 한수민이 '40살'이라고 하자 외국인들 반응

박명수 아내 한수민이 '40살'이라고 하자 외국인들 반응

개그맨 박명수 씨 아내 한수민 씨가 나이를 밝히자 외국인들이 보인 반응이 관심을 모았다. 
지난 9일 방송된 SBS '싱글와이프'에서 한수민 씨는 친구와 함께 태국 게스트 하우스를 찾았다. 
네덜란드, 캐나다 여성 외국인들과 자리를 함께 한 한수민 씨는 소주와 맥주를 섞은 '소맥'을 만들어 주며 이야기를 나눴다. 
한수민 씨가 외국인 여성들에게 "남자친구 있나"라며 "우린 결혼했다"고 말했다. 

이하 SBS '싱글와이프'

외국인 여성들은 놀라며 "둘 다 정말 어려보인다"라고 했다. 한수민 씨 친구는 한국말로 "나이 말하지 말자"며 웃었다. 스튜디오에서 이 모습을 지켜보던 김창렬 씨는 "외국인들이 볼 때도 우리처럼 보나보다 동안으로"라고 말했다. 

외국인 여성들이 "몇 살이냐"고 묻자 한수민 씨는 "우리 나이 많다. 내 딸이 10살"이라고 답했다. 외국인 여성들은 "우리 또래인 줄 알았다"며 "우리는 동갑이다. 지금 23살인데 다음달에 24살이 된다"라고 말했다. 

스튜디오에 있던 박명수, 남희석, 김창렬 씨 등은 외국인 여성들 나이에 놀라워했다. 
네덜란드 여성이 "그러면 한 서른 살 쯤 됐나?"라고 하자 한수민 씨는 "우린 40살"이라고 답했다. 외국인 여성들은 순간 말을 잇지 못한 채 웃었다. 

네덜란드 여성은 "SNS 같은 데서 한국인 모델을 봤는데 20대처럼 보였는데 42살이었다. 가족들도 다 어려 보이더라"라며 "근데 오늘 보니까 한국 사람들은 원래 좀 어려 보이나 보다"라고 했다. 이어 "남편(박명수)도 어려 보이나"라고 물었고 한수민 씨는 "제 남편은 어려 보이지 않는다"라고 말해 웃음을 줬다.

보너스 - 지난영상 "말로 형용 못 해" 유산 아픔 털어놓는 박명수 아내



공지 있습니다.
개인사정으로 본 사이트는 더이상 업데이트 되지 않습니다.하지만 아래 사이트에서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 있으니 참고 하세요.

최신 기사는 '정리해 주는 남자' 에서 고화질 사진은 'HD 갤러리' 에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md.sj

사건사고 오늘의이슈 주요뉴스 연예정보 상품리뷰 여행 푸드 알쓸신잡 자동차 과학이야기 HD,UHD사진 고화질바탕화면 음악소개 소프트웨어

    이미지 맵

    이전 글

    다음 글

    Issue & Star/연예.스타.TV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