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노리, 공포게임 '화이트데이' 한정판 공개

손노리 (대표 이원술)는 공포게임 ‘화이트데이: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이하 화이트데이)의 화이트데이 한정판 정보 및 판매 일정 등을 4일 공개했다.

화이트데이 한정판은 캐릭터 피규어와 OST CD 등 특전이 포함돼 있으며 7일부터 온라인 쇼핑몰 등을 통해 판매를 시작한다. 피규어가 동봉된 한정판은 한국에서만 판매가 진행된다.

화이트데이 한정판은 이번 작품에서 처음으로 등장하는 4번째 히로인 ‘유지민’의 첫 등장씬을 재현한 캐릭터 피규어가 동봉된다. 이 캐릭터 피규어는 각종 미소녀 피규어의 원형 제작에 참여해 국내와 일본에서 인정받고 있는 ‘켈베로스 프로젝트’에서 원형 제작을 담당해 높은 퀄리티를 갖추고 있다.

화이트데이: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 한정판 피규어.

이 밖에도 한정판에는 화이트데이 메인 테마인 ‘미궁’과 엔딩 테마인 ‘꿈인 것처럼’을 포함해 총 14트랙으로 구성된 OST CD, 아크시스템웍스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특별 제작한 ‘블레이 블루 콜라보레이션 의상’ 7벌, 히로인 4명의 ‘패션교복 세트’, 그리고 고유의 일련번호가 찍힌 ‘손노리 카드’등의 특전이 포함되어 있다.

이와 함께 PS4버전 한정판에는 자신의 PS4 시스템을 ‘화이트데이’ 게임 분위기로 바꿀 수 있는 ‘커스텀 테마’가 함께 제공된다.



공지 있습니다.
개인사정으로 본 사이트는 더이상 업데이트 되지 않습니다.하지만 아래 사이트에서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 있으니 참고 하세요.

최신 기사는 '정리해 주는 남자' 에서 고화질 사진은 'HD 갤러리' 에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md.sj

사건사고 오늘의이슈 주요뉴스 연예정보 상품리뷰 여행 푸드 알쓸신잡 자동차 과학이야기 HD,UHD사진 고화질바탕화면 음악소개 소프트웨어

    이미지 맵

    이전 글

    다음 글

    Reviews & Information/게임정보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