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8 액티브 추정 사진… '4000mAh' 대용량 배터리 탑재

갤럭시 S8 액티브 추정 사진… '4000mAh' 대용량 배터리 탑재

이상우/2017년 8월 1일

삼성전자는 4번의 아웃도어에 최적화된 변종 갤럭시 '갤럭시 액티브'를 출시해왔다. 공식은 항상 같았다. 미국 국방성 군사 규격(MIL-STD)을 통과한 강력한 내구성의 튼튼한 몸체 디자인과 대용량 배터리가 특징이다. 다섯 번째 최신 갤럭시 S8 액티브의 정보 일부가 유출됐다. IT 전문 매체 안드로이드 폴리스는 커뮤니티 사이트 레딧(Reddit)에 등록된 게시글의 스마트폰이 갤럭시 S8 액티브일 가능성을 언급했다.

미국 통신사 AT&T 모델(SM-G892A)인 사진 속 갤럭시 S8 액티브는 갤럭시 S8과 동일한 5.8인치에 곡면이 아닌 평면 디스플레이가 탑재된다. 추락에 따른 파손 위험성이 높은 곡면 대신 평면 디스플레이를 채택한 것으로 풀이된다. 전면 홈 버튼이 없고 측면에는 인공지능 비서 빅스비 전용 버튼이 있다. 후면 재질은 폴리 카보네이트이고 측면은 메탈이다.

가장 큰 특징은 일반 갤럭시 S8 대비 월등한 4000mAh 대용량 배터리다. 갤럭시 S8보다 1000mAh, S8+보다는 500mAh 많다. 전작 갤럭시 S7 액티브와 같다. 퀄컴 스냅드래곤 835, 4GB 메모리, 마이크로SD 슬롯을 통한 최대 64GB 저장 공간 확장, 1200만 화소 후면 카메라와 800만 화소 전면 전면 카메라 같은 배터리를 제외한 나머지 하드웨어 구성과 IP68 방수,방진 등급은 동일할 것으로 예상된다.



공지 있습니다.
개인사정으로 본 사이트는 더이상 업데이트 되지 않습니다.하지만 아래 사이트에서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 있으니 참고 하세요.

최신 기사는 '정리해 주는 남자' 에서 고화질 사진은 'HD 갤러리' 에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md.sj

사건사고 오늘의이슈 주요뉴스 연예정보 상품리뷰 여행 푸드 알쓸신잡 자동차 과학이야기 HD,UHD사진 고화질바탕화면 음악소개 소프트웨어

    이미지 맵

    이전 글

    다음 글

    Reviews & Information/제품정보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