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8 실물 개봉기, 모든 색상 리뷰 (영상)


유튜브, UNDERkg

IT전문리뷰어 '언더케이지(UNDERkg)'에서 국내 최초로 아이폰8 모든 색상 개봉기를 공개했다.
지난 13일(한국 시각) 애플이 공개한 아이폰8이 지난 22일 1차 출시국에서 판매되기 시작됐다.

이번 아이폰8 시리즈 색상은 로즈골드가 제외된 골드, 실버, 스페이스 그레이 총 3가지다. 아이폰8에는 A11 바이오닉(Bionic) 칩이 탑재되고 무선충전 기능과 트루톤 디스플레이(True Tone Display)가 추가되었다.

언더케이지는 1차 출시국에서 입수한 아이폰8의 3가지 색상 개봉기를 선뵀다. 언더케이지는 특히 전작에 비해 색감이 달라진 골드 색상에 대한 관심을 드러냈다.

이번 아이폰8의 디자인 중 전작 아이폰7과 다르게 후면에 장착된 유리가 주목할 만한 요소다. 박스 상단에는 뒷면에 적용된 유리를 강조하기 위해 빛이 반사되는 아이폰8의 후면 모습이 실렸다.

한편 한국은 1차와 2차 출시국에서 제외돼 출시일이 아직 미정이다.

관련 키워드 : #아이폰8


공지 있습니다.
개인사정으로 본 사이트는 더이상 업데이트 되지 않습니다.하지만 아래 사이트에서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 있으니 참고 하세요.

최신 기사는 '정리해 주는 남자' 에서 고화질 사진은 'HD 갤러리' 에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md.sj

사건사고 오늘의이슈 주요뉴스 연예정보 상품리뷰 여행 푸드 알쓸신잡 자동차 과학이야기 HD,UHD사진 고화질바탕화면 음악소개 소프트웨어

    이미지 맵

    이전 글

    다음 글

    Reviews & Information/제품정보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