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의 숲' 신혜선, 블랙 시스루 드레스…"색다른 모습"

'비밀의 숲' 신혜선, 블랙 시스루 드레스…"색다른 모습"

머니투데이 스타일M 김지현 기자  |  2017.07.30 23:29  |  조회 4201

/사진=바자(BAZAAR)

배우 신혜선이 화보 속 고혹적인 분위기를 드러내 눈길을 끈다.

최근 패션 매거진 '바자'는 신혜선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흑백화보 속 신혜선은 그윽한 눈빛을 발산하며 머리를 쓸어올리고 있다.

신혜선은 어깨 커팅이 돋보이는 의상을 입어 매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여기에 그는 유니크한 언밸런스 귀걸이를 매치해 시선을 끌었다.

/사진=바자(BAZAAR)

또 다른 사진 속 시스루 드레스를 입은 신혜선은 비치는 치마 자락 사이로 쭉 뻗은 각선미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신혜선은 tvN 드라마 '비밀의 숲'에 대해 "요즘 나는 물론이고 '비밀의 숲'에 출연하는 모든 배우들이 같은 질문에 시달리고 있다. 바로 범인이 누군지에 대한 질문"이라며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다"라고 말했다.

또한 신혜선은 9월 방영 예정인 KBS 드라마 '황금빛 내인생'에 대해서도 털어놨다.

신혜선은 "50부작이라는 긴 호흡을 끌고 가야하는 부담이 클 수밖에 없는 작품"이라며 "내가 무리 없이 소화할 수 있을지 걱정도 되지만 한편으론 연기를 통해 인생의 굴곡, 재난까지 당할 수 있다는 게 행운이라는 생각도 든다"고 말했다

한편 신혜선은 오는 9월 첫 방송되는 '황금빛 내인생'을 차기작으로 선택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공지 있습니다.
개인사정으로 본 사이트는 더이상 업데이트 되지 않습니다.하지만 아래 사이트에서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 있으니 참고 하세요.

최신 기사는 '정리해 주는 남자' 에서 고화질 사진은 'HD 갤러리' 에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md.sj

사건사고 오늘의이슈 주요뉴스 연예정보 상품리뷰 여행 푸드 알쓸신잡 자동차 과학이야기 HD,UHD사진 고화질바탕화면 음악소개 소프트웨어

    이미지 맵

    이전 글

    다음 글

    Reviews & Information/스타일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