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패션] EXID 하니, 슬립 하나 입고 '마른 몸매' 과시
Fashion Webzine Snapp/2017년 7월 28일
ⓒ 띠어리
뉴욕 대표 컨템포러리 브랜드 띠어리(Theory)의 2.0 캡슐 컬렉션 론칭 행사에 EXID 하니가 참석해 화제다.
27일 오후, 띠어리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된 2.0 캡슐 컬렉션 론칭 행사에 모습을 드러낸 하니는 차분한 모노톤의 스타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시크한 슬리브리스에 베이직한 슬랙스를 매치해 군더더기 없는 올 블랙룩을 선보였으며, 매장 앞에서는 스웨이드 재킷을 어깨위로 살짝 걸쳐 우아하고 깔끔한 스타일링을 뽐냈다. 또한 그녀의 세련된 패션은 띠어리 2.0 캡슐 컬렉션이 가진 모던한 감성과도 시너지를 이루며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띠어리 2.0은 띠어리 특유의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젊음을 불어넣어 밀레니얼 세대에게 더욱 새롭고 다양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기존의 띠어리를 대표하는 고급스러운 소재와 몸에 편안하게 피트되는 디자인이 한층 업그레이드 되었으며, 동시에 합리적인 가격을 선보여 고객의 부담을 낮춘 것이 장점이다.
ⓒ 띠어리
고품질의 리버서블 오버사이즈 코트부터 스웨이드 바이커 재킷까지 베이직 아이템과 함께 새롭게 론칭된 2.0 캡슐 컬렉션은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해 젊은 유동인구가 많은 백화점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기존 띠어리 상품의 70%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