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입술' 만드는 초간단 비법 (영상)


곰TV, 온스타일 '겟 잇 뷰티 2017'

가수 아이유(이지은·24) 메이크업 비법이 공개됐다. 

지난 13일 방송된 온스타일 예능 '겟 잇 뷰티 2017'에는 아이유 메이크업 담당자 신애 씨가 등장해 '여친짤'을 위한 아이유 메이크업 비법을 전했다.

신애 씨는 "아이유 '여친짤' 비밀은 입술에 섀도를 바르는 것"이라고 소개했다. 그는 "입술 아우트라인을 자연스럽게 번지 듯 그리면 글래머러스하면서 앵두같은 느낌을 줄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하 온스타일 '겟 잇 뷰티 2017'

입술이 얇은 사람을 위한 팁도 전했다. 신애 씨는 "입술이 얇으신 경우 컨실러로 아우트라인을 조금 줄여주시는 게 좋다"며 그러데이션을 더해 볼륨감 있는 입술을 만들 수 있다고 말했다.

신애 씨는 볼륨감을 원하면 섀도를 사용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는 "자연스럽게 볼륨감을 넣어주면서 앵두 같은 입술로 태어날 수 있다"고 말했다.

이하늬 씨는 "발색력 때문에 (섀도를) 사용해본 적은 있다"면서 그러데이션을 위해 섀도를 활용한다는 아이디어가 신선하다고 전했다.

관련 키워드 : #아이유



공지 있습니다.
개인사정으로 본 사이트는 더이상 업데이트 되지 않습니다.하지만 아래 사이트에서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 있으니 참고 하세요.

최신 기사는 '정리해 주는 남자' 에서 고화질 사진은 'HD 갤러리' 에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md.sj

사건사고 오늘의이슈 주요뉴스 연예정보 상품리뷰 여행 푸드 알쓸신잡 자동차 과학이야기 HD,UHD사진 고화질바탕화면 음악소개 소프트웨어

    이미지 맵

    이전 글

    다음 글

    Reviews & Information/스타일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