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라의 가을 패션?…가죽 스타일링 도전해봐



/사진=우먼센스

배우 클라라가 특유의 섹시미를 뽐냈다.

클라라는 최근 월간지 '우먼센스' 9월호의 화보 및 표지 촬영을 진행했다. '우먼센스' 측은 이 중 일부를 지난 28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클라라는 빈티지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스튜디오를 배경으로 시크하고 도시적인 매력을 한껏 뽐냈다.

블랙 컬러의 뷔스티에를 입고 탄탄한 몸매를 드러낸 클라라는 스팽클 장식이 달린 베레를 써 포인트를 더했다.

/사진=우먼센스

다른 사진 속 클라라는 가죽 소재의 점프 슈트를 살짝 걸친 채 의자에 앉아 있다. 클라라는 매니시한 가죽 재킷 사이로 탄탄한 다리를 드러내고 섹시미를 극대화 했다.

클라라는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추자현 우효광 부부, 이효리 이상순 부부를 보면 부럽다"며 "지금 당장이라도 결혼하고 싶다"라고 밝혔다.

이어 클라라는 "예쁘게 사는 부부들의 모습을 보면 부럽다"며 "한없이 사랑을 주고 받는 사랑을 하고 싶고 밀당은 싫다"고 덧붙였다.

클라라의 다른 화보 사진과 인터뷰 내용은 '우먼센스' 9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지 있습니다.
개인사정으로 본 사이트는 더이상 업데이트 되지 않습니다.하지만 아래 사이트에서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 있으니 참고 하세요.

최신 기사는 '정리해 주는 남자' 에서 고화질 사진은 'HD 갤러리' 에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md.sj

사건사고 오늘의이슈 주요뉴스 연예정보 상품리뷰 여행 푸드 알쓸신잡 자동차 과학이야기 HD,UHD사진 고화질바탕화면 음악소개 소프트웨어

    이미지 맵

    이전 글

    다음 글

    Reviews & Information/스타일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