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행기 타기 팁] 비행기 좌석 업그레이드 팁 5 "5만원이면 충분하다"

비행기 좌석 업그레이드 팁 5가지

#01 티웨이 항공의 ‘사전 좌석 지정 서비스’는 여행 전 원하는 창가 자리와 편안한 좌석을 미리 지정하는 서비스로. 편안한 맨 앞 좌석, 창가 자리 등을 예약할 수 있다.

#02 진에어는 기존 이코노미 좌석보다 넓은(15~16cm) ‘지니 플러스 시트’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지니 플러스 시트 예약 시 수하물도 먼저 하기 할 수 있다.

#03 아시아나항공은 새로 도입하는 A350 항공기에 한해 이코노미 좌석을 넓힌 ‘이코노미 스마티움’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우선 탑승 및 라운지 이용 등 별도 서비스가 제공된다.

#04 피치항공의 스페이스 시트 옵션은 자신의 좌석 옆(또는 양옆) 빈 좌석을 자신의 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는 선택 서비스로, 예약한 항공편에 빈 좌석이 생기면 이용할 수 있다.

#05 에어아시아는 항공기 앞쪽 구역을 저소음 구역으로 지정해 운행하고 있다. 저소음 구역은 10세 미만 어린이는 이용이 불가하고, 부드러운 조명을 사용해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공지 있습니다.
개인사정으로 본 사이트는 더이상 업데이트 되지 않습니다.하지만 아래 사이트에서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 있으니 참고 하세요.

최신 기사는 '정리해 주는 남자' 에서 고화질 사진은 'HD 갤러리' 에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md.sj

사건사고 오늘의이슈 주요뉴스 연예정보 상품리뷰 여행 푸드 알쓸신잡 자동차 과학이야기 HD,UHD사진 고화질바탕화면 음악소개 소프트웨어

    이미지 맵

    이전 글

    다음 글

    Economy & Life/여행.푸드.취미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