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 핵폭탄 “고래가 죽으면 이렇게 변한다” (영상)


유튜브, 눈으로보는이야기

최근 유튜브 조회수 100만 뷰 이상을 기록화며 화제를 모은 영상이다. 영상에는 마치 거대한 공처럼 부풀어 오른 의문의 물체가 담겼다. 이 물체 정체는 바다에서 죽은 고래다.

영상에 따르면 고래가 죽게 되면 서서히 부패가 시작되고 이때 체내에 메탄가스가 발생한다. 이렇게 생긴 가스가 고래 몸 밖으로 빠져나가지 못하면 해저에 가라앉아 있던 고래 사체는 바다 위로 떠오르게 된다. 이때 가스가 가득찬 고래 배쪽이 위쪽을 향해 물 밖에서 보면 마치 거대한 공 같다.   

영상 제작자는 "바다의 폭탄"이라며 공처럼 부풀어 오른 고래 사체 위험성도 알렸다. 그는 "혹시 바다에 나갔다가 이렇게 생긴 물체를 발견한다면 절대 가까이 가지 말고 멀리 도망쳐라"고 했다. 

고래 사체를 잘못 건드리면 순식간에 폭발할 수도 있기 때문이다. 그러면 부패한 고래 내장과 피 등이 사방으로 퍼진다. 또 사체에서 나오는 악취도 극심한 것으로 전해졌다.



공지 있습니다.
개인사정으로 본 사이트는 더이상 업데이트 되지 않습니다.하지만 아래 사이트에서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 있으니 참고 하세요.

최신 기사는 '정리해 주는 남자' 에서 고화질 사진은 'HD 갤러리' 에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md.sj

사건사고 오늘의이슈 주요뉴스 연예정보 상품리뷰 여행 푸드 알쓸신잡 자동차 과학이야기 HD,UHD사진 고화질바탕화면 음악소개 소프트웨어

    이미지 맵

    이전 글

    다음 글

    Economy & Life/해외토픽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