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시아가 트리플 S '크림' 착용샷

발렌시아가가 최신 운동화 실루엣의 착용샷을 내놓았다. 올 초 발렌시아가 2017 가을, 겨울 컬렉션 런웨이에서 주목을 받았던 트리플 S다. 이 모델의 투박한 갑피를 두고 ‘아빠 신발’ 같다고 여겼던 사람이라면 눈을 크게 뜨고 다시볼 것. 더미처럼 쌓아 올린 두꺼운 중창과 ‘투샷’을 이루는 순간 완전히 다른 우아한 분위기로 거듭나니까.

트리플 S는 힘 줄 때와 힘 빼야 할 순간을 명료하게 알고있다. 은은한 색감이 다소 과장된 실루엣을 중화한다. 중창 전체를 압도하는 밝은 탠 색상도 한몫한다. 층층히 쌓인 갑피는 하얀색 코팅을 입었다. 운동화의 각 옆면에 발렌시아가 로고를 새겼으며, 토 박스 위를 37 번호로 장식했다. 디테일은 작은 부분부터 빛나는 법. 하얀색 운동화 줄 사이사이에 검은색 스트라이프를 더해 갑피와 대조를 이루도록 포인트를 줬다.



공지 있습니다.
개인사정으로 본 사이트는 더이상 업데이트 되지 않습니다.하지만 아래 사이트에서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 있으니 참고 하세요.

최신 기사는 '정리해 주는 남자' 에서 고화질 사진은 'HD 갤러리' 에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md.sj

사건사고 오늘의이슈 주요뉴스 연예정보 상품리뷰 여행 푸드 알쓸신잡 자동차 과학이야기 HD,UHD사진 고화질바탕화면 음악소개 소프트웨어

    이미지 맵

    이전 글

    다음 글

    Reviews & Information/스타일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