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늬가 제안하는 가을 라운딩 패션…"화려하게"

이하늬가 제안하는 가을 라운딩 패션…"화려하게"

까스텔바쟉, 재치·즐거움·활발함 담은 '페스티벌' 콘셉트의 17 F/W 화보 공개

/사진제공=까스텔바쟉

배우 이하늬가 화려한 컬러와 돋보이는 패턴이 멋스러운 올 가을·겨울 시즌 라운딩 패션을 제안했다.

프랑스 명품 골프웨어 까스텔바쟉은 이하늬와 함께 진행한 2017 F/W 시즌 아트북 화보를 29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재치, 즐거움, 활발함을 담은 '페스티벌'(Festival) 콘셉트로 진행됐으며, 비비드한 컬러와 독창적인 키치아트(Kitsch Art)가 돋보인다.

공개된 화보 속 이하늬는 스트라이프, 마름모 패턴과 귀여운 캐릭터 패치 등 화려하고 개성있는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를 멋스럽게 소화했다.

이하늬는 굵은 스트라이프 소매와 토마토 일러스트가 더해진 톱에 강렬한 레드 스커트를 매치해 발랄한 분위기를 냈다.

/사진제공=까스텔바쟉
이하늬는 개성 넘치는 자수와 마름모 패턴이 새겨진 블랙 니트 스웨터와 도톰한 스커트를 매치해 포근한 분위기를 내기도 했다.

이하늬는 긴 머리를 자연스럽게 풀고 매혹적인 표정을 지어 여성스러운 무드를 강조했다.

/사진제공=까스텔바쟉

이하늬는 사랑스러운 컬러와 디테일로 귀여운 라운딩 패션도 제안했다.

이하늬는 블루, 핑크 스트라이프 니트 스웨터에 주름 디테일이 더해진 미니스커트를 입어 깜찍발랄한 룩을 선보였다. 여기에 그는 고양이 얼굴이 귀엽게 연출된 양말을 매치해 스타일의 통일감을 더했다.

까스텔바쟉의 가을 시즌 주력 제품은 얇고 가벼운 니트와 우븐 소재의 셔츠와 스웨터, 신축성 좋은 원단으로 활동하기 편한 큐롯, 스트레치 기능이 우수한 팬츠 등으로 구성됐다.



공지 있습니다.
개인사정으로 본 사이트는 더이상 업데이트 되지 않습니다.하지만 아래 사이트에서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 있으니 참고 하세요.

최신 기사는 '정리해 주는 남자' 에서 고화질 사진은 'HD 갤러리' 에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md.sj

사건사고 오늘의이슈 주요뉴스 연예정보 상품리뷰 여행 푸드 알쓸신잡 자동차 과학이야기 HD,UHD사진 고화질바탕화면 음악소개 소프트웨어

    이미지 맵

    이전 글

    다음 글

    Reviews & Information/스타일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