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손님 몰카 논란' 제주 카페 직원 "사과 말씀 드린다"

'여자 손님 몰카 논란' 제주 카페 직원 "사과 말씀 드린다"

셔터스톡

카페 손님 신체를 몰래 촬영해 트위터에 공개한 카페 직원이 사과문을 올렸다.

28일 '미안합니다'라는 트위터 아이디를 사용하는 카페 전 직원 A씨는 "많은 분, 특별히 여성분들께 불쾌함을 유발한 것에 대해서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트위터로 밝혔다. 그는 제주 협재해수욕장 인근 커피전문점에서 근무했었다. 

A씨는 카페에서 일하던 지난 6월부터 이달 초까지 여성 손님 상반신, 하반신, 전신, 얼굴 등을 몰래 찍어 트위터에 공개해 논란을 빚었다.  

 이하 트위터 

A씨는 당시 사진을 올리며 "이렇게 올렸다가 나중에 한 번에 고소당하는 게 아닐까, 관찰일기를 쓰듯 하는 거니 널리 아령(아량)을 베풀어주시길 바란다"고 적기도 했다. 

그는 또 "이곳에서 일하면서 예쁜 분들을 참 많이 봤다. 이것도 힐링이었을까?", "가늘기만 한 허리는 동족 생산의 관점에서 매우 비효율적이다. 그러나 나는 그 비효율에 너무나 강하게 끌린다"고 했다.

A씨가 근무했던 커피전문점 본사 관계자는 "A씨는 현재 퇴직한 상태"라며 "문제가 된 사진과 글은 모두 내리고 있고 사과도 하고 있다"고 밝혔다.

본사 측은 "해당 직원이 근무한 곳은 가맹점이어서 본사가 파악하는 데 시간이 걸리고 있다. 현재는 피해 구제에 주력하고 있고 본사 차원에서 공식 입장은 나중에 발표하겠다"고 덧붙였다.

A씨는 이날 트위터 사과문에 "민형사적 책임을 지겠다. 따끔하신 지적을 결코 잊지 않고 평생 속죄하며 살겠다"고 덧붙였다.



공지 있습니다.
개인사정으로 본 사이트는 더이상 업데이트 되지 않습니다.하지만 아래 사이트에서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 있으니 참고 하세요.

최신 기사는 '정리해 주는 남자' 에서 고화질 사진은 'HD 갤러리' 에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md.sj

사건사고 오늘의이슈 주요뉴스 연예정보 상품리뷰 여행 푸드 알쓸신잡 자동차 과학이야기 HD,UHD사진 고화질바탕화면 음악소개 소프트웨어

    이미지 맵

    이전 글

    다음 글

    Issue & Star/사건.사고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