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바이트 사브레 17’ 눈이 편한 게이밍 노트북


눈이 편한 게이밍 노트북 ‘기가바이트 사브레 17’

요즘 노트북으로 게임을 즐기는 이들이 적지 않습니다. 하지만 노트북의 작은 화면은 몰입감을 떨어뜨리고, 오래 게임을 즐기다 보면 눈이 쉽게 피로해집니다.

▲기가바이트의 실속형 게이밍 노트북 ‘사브레 17’은 17.3인치(43.94cm)의 큼직한 화면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기가바이트의 '사브레 17(Sabre 17)'은 17.3인치(43.94cm)의 큼직한 화면이 장점입니다. 넓은 화면은 눈의 피로감이 적고 게임은 물론, 영화나 동영상 등 각종 멀티미디어 콘텐츠의 몰입감을 높여줍니다. 또한 다양한 화면창을 띄워야 하는 업무환경에도 제격입니다.

기가바이트 사브레 17은 CPU(중앙처리장치)로 인텔의 최신 '카비레이크' 기반 7세대 코어 i7-7700HQ를 탑재했습니다. 고급형 데스크톱 못지 않은 강력한 처리 성능을 발휘합니다.

그래픽카드는 엔비디아의 지포스 GTX 1050/1050 Ti를 탑재했습니다. 최상급 그래픽카드는 아니지만 '롤(LoL)'이나 '오버워치'는 물론,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스타 리마스터' 등 각종 인기 온라인 게임에 최적화된 퍼포먼스를 제공합니다.

저장장치는 SSD(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와 HDD(하드 디스크 드라이브)를 동시에 탑재해 빠른 성능과 넉넉한 용량을 제공합니다. 게임은 더욱 빠르게 실행할 수 있으며, 각종 사진이나 영상 등도 넉넉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최대 32GB(기가바이트)까지 확장 가능한 DDR4 메모리는 다수의 프로그램도 넉넉하게 돌릴 수 있어 멀티미디어 작업을 자주 하는 전문가들에게도 어울립니다.

▲기가바이트 사브레 17은 최상의 성능은 아니지만 각종 온라인 게임을 쾌적하게 즐길 수 있는 충분한 성능을 제공한다. 


전체적인 외형은 게이밍 노트북답지 않게 수수한 편입니다. 하지만 화려한 RGB 백라이트를 탑재한 키보드는 사용자가 색상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며, 다양한 조명 효과로 눈을 즐겁게 해줍니다.

노트북 좌우에는 다수의 입출력 포트를 제공해 각종 주변기기를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추가 모니터를 연결해 다중 디스플레이 환경도 구성할 수 있습니다.

기가바이트 사브레 17의 가격은 그래픽카드와 SSD 등 주요 부품 구성과 윈도 포함 여부에 따라 가격은 90만원 후반대부터 140만원대입니다. 



공지 있습니다.
개인사정으로 본 사이트는 더이상 업데이트 되지 않습니다.하지만 아래 사이트에서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 있으니 참고 하세요.

최신 기사는 '정리해 주는 남자' 에서 고화질 사진은 'HD 갤러리' 에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md.sj

사건사고 오늘의이슈 주요뉴스 연예정보 상품리뷰 여행 푸드 알쓸신잡 자동차 과학이야기 HD,UHD사진 고화질바탕화면 음악소개 소프트웨어

    이미지 맵

    이전 글

    다음 글

    Reviews & Information/제품리뷰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