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긴어게인’유희열, 이소라와 ‘그대안의 블루’ 듀엣 열창, 네티즌들 “유희열 이참에 보컬 도전?˝

‘비긴어게인’유희열, 이소라와 ‘그대안의 블루’ 듀엣 열창, 네티즌들 “유희열 이참에 보컬 도전?"

유희열이 ‘비긴어게인’을 통해 뜻밖의 노래실력을 뽐냈다.
   

(사진= 해당 영상 캡쳐)

20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비긴어게인’에서는 스위스에 도착한 ‘비긴어스’멤버들이 무대를 펼치기 전 연습무대를 준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버스킹 무대 전 연습시간을 가지던 중 비긴어스의 멤버인 유희열이 갑자기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고 멤버들은 이를 신기하게 쳐다봤다.

이어 윤도현이 ‘그대안의 블루’를 부를 것을 제안했고 유희열과 이소라는 즉석에서 듀엣 무대를 가졌다.

이소라는 “이상하지 않아서 또 문제야. 지금 또 음이 맞으려고 해”라며 신기한 듯 웃음을 지어 보였다.

이에 유희열은 “다 나가봐 나 연습좀 하게”라며 익살스런 농담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유희열 이참에 보컬 도전?”, “의외로 꿀성대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공지 있습니다.
개인사정으로 본 사이트는 더이상 업데이트 되지 않습니다.하지만 아래 사이트에서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 있으니 참고 하세요.

최신 기사는 '정리해 주는 남자' 에서 고화질 사진은 'HD 갤러리' 에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md.sj

사건사고 오늘의이슈 주요뉴스 연예정보 상품리뷰 여행 푸드 알쓸신잡 자동차 과학이야기 HD,UHD사진 고화질바탕화면 음악소개 소프트웨어

    이미지 맵

    이전 글

    다음 글

    Issue & Star/연예.스타.TV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