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끼 줍쇼' 강호동이 칭찬한 강다니엘 발언 (영상)

곰tv, JTBC '한끼줍쇼'

워너원 멤버 강다니엘(21) 씨가 '한 끼 줍쇼' 미션을 성공했다.
지난 16일 JTBC 예능프로그램 '한 끼 줍쇼'에 워너원 강다니엘 씨와 박지훈(18) 군이 나왔다. 이들은 전주 일대를 돌아다니며 '한 끼' 미션에 도전했다.

이날 강다니엘 씨와 MC 이경규(57) 씨는 갓 장을 보고 귀가한 주인과 마주쳤다. 이경규 씨는 주인에게 강다니엘 씨를 소개하며 "이 친구가 갓 데뷔한 워너원 강다니엘이다, 부산에서 왔다"라고 말했다.

강다니엘 씨는 "제가 집밥을 먹은 지 오래됐습니다"라고 밝혔다. MC 강호동(47) 씨는 "저 한 마디가 참 좋다, 어머니 마음을 울리는 말이다"라며 칭찬했다. 

집주인은 배우자와 잠시 상의한 후 '한 끼'를 수락했다. 강호동 씨는 "(다니엘이) 6개월 만에 집밥 먹는데 주인님이 장 보고 오는 길이라 다행이다"라고 말했다. 박지훈 군은 부러운 표정으로 강다니엘 씨를 쳐다봤다.

강다니엘 씨와 박지훈 군이 출연한 '한 끼 줍쇼'는 시청률 5.906%를 기록했다. 이는 5.065%를 기록한 지난 방송보다 0.842%p 상승한 수치다.



공지 있습니다.
개인사정으로 본 사이트는 더이상 업데이트 되지 않습니다.하지만 아래 사이트에서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 있으니 참고 하세요.

최신 기사는 '정리해 주는 남자' 에서 고화질 사진은 'HD 갤러리' 에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md.sj

사건사고 오늘의이슈 주요뉴스 연예정보 상품리뷰 여행 푸드 알쓸신잡 자동차 과학이야기 HD,UHD사진 고화질바탕화면 음악소개 소프트웨어

    이미지 맵

    이전 글

    다음 글

    Issue & Star/연예.스타.TV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