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띠벨리, 원피스 입고 바캉스 떠나볼까? 린넨&패턴 원피스 제안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이다. 들뜬 마음으로 휴가를 앞둔 이들이라면 똑똑한 바캉스룩 연출법을 체크하는 것이 필수. 이에 ㈜신원 여성복 베스띠벨리에서 손예진처럼 청순, 발랄해지는 원피스 바캉스 패션을 제안한다.
▶ 청순한 바캉스룩, 차분한 린넨 원피스!
ⓒ 화보,신발-베스띠벨리 / 모자-헬렌 버만 by육스 / 가방-체사레파티오티
손예진처럼 여리여리하고 청순한 바캉스룩을 연출하고 싶을 땐 린넨 소재의 원피스가 제격이다. 차분한 브라운 컬러가 단아한 느낌까지 선사하는 베스띠벨리의 원피스는 여성스러운 바캉스룩 연출을 돕는다.
특히 원피스 허리 부분의 조임 장식은 몸매를 더욱 날씬해 보이게 만드니 일석이조. 이때 바캉스 느낌을 한껏 살려주는 모자와 슬라이더를 매치하면 스타일리시한 느낌이 배가된다. 가방은 원피스 컬러와 비슷한 톤으로 맞춰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을 연출할 것.
ⓒ 화보-베스띠벨리 / 선글라스-칼리프애쉬 / 가방-랑카스터/ 신발-클립
발랄하고 경쾌한 바캉스 패션을 선호한다면 패턴이 가미된 원피스를 눈여겨 보자. 체크 패턴이 한눈에 들어오는 베스띠벨리 원피스는 바캉스의 활기찬 느낌을 한껏 살려주는 아이템이다. 이때 손예진처럼 허리 밴드를 묶어서 연출하면 깜찍한 바캉스룩이 완성된다.
베스띠벨리 관계자는 “바캉스룩은 소재와 패턴을 잘 활용하면 스타일리시하면서 실용적인 스타일로 연출 할 수 있다”며 “원피스는 짐을 꾸릴 때도 좋아 바캉스룩에 추천하는 아이템이다”라고 전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