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웨더의 다이아몬드 입은 슈퍼카 경매에 나온다.

전설적인 ‘무패 복서’ 플로이드 메이웨더가 최근 두 대의 라페라리와 부가티 시론을 구매하면서 부가티 베이론 두 대와 함께 코닉세그 CCXR 트레비타를 내놨다.

 메이웨더의 이러한 결정은 새 슈퍼카를 살 돈이 부족해서가 아니다. 차고에 더 이상 공간이 없어서다.

 그가 이번에 내놓은 차들 가운데 특히 눈에 띄는 차는 부가티 베이론이 아니라 코닉세그 CCXR 트레비타다. 1,000마력이 넘는 트윈-슈퍼차저 V8 엔진으로 최고속도 400km 이상을 질주하는 퍼포먼스도 놀랍지만, 다이아몬드 가루로 코팅돼 오묘한 빛깔을 내는 카본 파이버 무늬의 차체가 특히 장관인 차다.

 

트레비타는 오직 두 대 밖에 제작되지 않았다. 그 중 한 대를 바로 메이웨더가 소유하고 있었던 것인데, 종종 그는 트레비타를 몰고 공식 석상에 나타나기도 했었다.

 스웨덴 슈퍼카 제조사 코닉세그의 역사를 통틀어서도 가장 희귀한 모델 중 하나인 트레비타는 캘리포니아 몬테레이에서 열리는 경매에 오르는 600여대의 진귀한 자동차들 가운데 한 대다. 그 중에서도 가장 주목 받는 차 중 하나인 트레비타의 예상 경매 낙찰가를 경매 주관사 메큠(Mecum)은 270만 달러에서 300만 달러로 보고 있다. 우리 돈으로 약 30~ 34억원이다.



공지 있습니다.
개인사정으로 본 사이트는 더이상 업데이트 되지 않습니다.하지만 아래 사이트에서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 있으니 참고 하세요.

최신 기사는 '정리해 주는 남자' 에서 고화질 사진은 'HD 갤러리' 에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md.sj

사건사고 오늘의이슈 주요뉴스 연예정보 상품리뷰 여행 푸드 알쓸신잡 자동차 과학이야기 HD,UHD사진 고화질바탕화면 음악소개 소프트웨어

    이미지 맵

    이전 글

    다음 글

    Reviews & Information/자동차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