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수지 닮음.... 화제된 '나혼자산다' 만화방 직원


"수지 닮음 ㄷㄷ" SNS서 화제된 '나혼자산다' 만화방 직원

MBC '나 혼자 산다'에 깜짝 출연한 만화방 여직원이 SNS에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11일 방송에서 배우 성훈 씨는 서핑 수업을 마친 뒤 서울 강남의 한 만화방을 찾았다. 성훈 씨는 만화방에서 김치볶음밥과 짜파게티를 주문했다. 이때 방송 중 잠깐 등장한 카운터 여직원 미모가 화제가 됐다. 
수지 닮았다는 '나혼자 산다' 만화방 여직원
여성은 성훈 씨가 만화방에서 음식 주문할 때, 그리고 만화방을 나갈 때 잠깐 카메라에 얼굴을 비추었다. 이때 긴 생머리에 흰 피부, 갸름한 턱선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이하 MBC '나혼자산다'

청순한 모습에 일부 SNS 이용자들은 "잠깐 스쳐가듯 나왔는데 너무 예쁘셨다", "수지 닮았다"는 반응을 보였다. 에이핑크 정은지, 배우 유인나 씨 느낌이 난다고 한 이용자들도 있었다. 
이날 성훈 씨는 만화방에서 먹방을 선보여 웃음을 줬다. 그는 김치볶음밥과 짜파게티를 시작으로 스팸마요볶음밥, 라면을 시켰다. 성훈 씨 모습에 출연진들은 "먹방 찍으세요?" "저 정도면 배 부를 것 같은데"라고 놀라워했다. 

이후 "앞에 시킨 건 메인이고, 이건 디저트"라면서 미숫가루와 핫도그를 추가했다. 이후 빈 그릇을 쌓아두고 만화책을 보다 평소 다니는 헬스장 관장에게 걸렸다. 
관장은 수북한 빈 접시를 보고는 "이거 너 혼자 다 먹었냐"고 했고, 그는 "이걸 어떻게 혼자 다 먹냐"며 부인했다. 
이에 관장은 카운터에서 성훈 씨가 주문한 내역을 확인한 뒤 "어디 먹방대회 나가냐"면서 놀라워했다. 카운터 직원에게 "얘, 이거 혼자 다 먹었죠?"라고 묻기도 했다. 



공지 있습니다.
개인사정으로 본 사이트는 더이상 업데이트 되지 않습니다.하지만 아래 사이트에서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 있으니 참고 하세요.

최신 기사는 '정리해 주는 남자' 에서 고화질 사진은 'HD 갤러리' 에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md.sj

사건사고 오늘의이슈 주요뉴스 연예정보 상품리뷰 여행 푸드 알쓸신잡 자동차 과학이야기 HD,UHD사진 고화질바탕화면 음악소개 소프트웨어

    이미지 맵

    이전 글

    다음 글

    Issue & Star/연예.스타.TV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