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리네 민박’ 이효리-아이유, 각자 다른 화장법 외출 준비 ‘ 시청률 9.1%

‘효리네 민박’ 이효리-아이유, 다정하게 외출 준비 ‘ 시청률 9.1%로 최고의 1분


JTBC ‘효리네 민박’이 또다시 7%대 시청률을 돌파하며 비지상파 시청률1위를 다시 한번 차지했다.

TNMS 시청률 조사(전국 3200가구에 거주하는 약 9천명 대상) 결과에 따르면 8월 13일 방송한 ‘효리네 민박’ 전국 시청률(이하 유료 가입)은 7.4%로 7월16일 4회차 방송에서 7.0%로 처음 7%대를 돌파한 이 후 8월6일 7회차에서는 7.7%로 두 번째 그리고 금번 8회차에서는 7.4%로 3번째의 7%대 시청률을 이어갔다. 이날 최고 1분 시청률은 처음으로 민박집에 손님이 없자 효리와 아이유가 다정하게 외출준비를 하면서 멋진 효리의 모습에 아이유가 이효리에게 연예인 선배님 같다는 뜻으로 “선배님 같아요”하며 감탄하는 순간(22시03분) 시청률이 9.1%까지 상승 했다.

이후 외출할 신발이 없는 아이유에게 이효리가 결혼식 때 신었던 구두를 내어주는 훈훈한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잔잔한 감동을 주었다.



공지 있습니다.
개인사정으로 본 사이트는 더이상 업데이트 되지 않습니다.하지만 아래 사이트에서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 있으니 참고 하세요.

최신 기사는 '정리해 주는 남자' 에서 고화질 사진은 'HD 갤러리' 에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md.sj

사건사고 오늘의이슈 주요뉴스 연예정보 상품리뷰 여행 푸드 알쓸신잡 자동차 과학이야기 HD,UHD사진 고화질바탕화면 음악소개 소프트웨어

    이미지 맵

    이전 글

    다음 글

    Issue & Star/연예.스타.TV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