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텀싱어 '오페라의 유령' 부른 남성, 회사원 강형호 씨

"완전 역대급" 남녀 음역대 넘나들며 혼자 '오페라의 유령' 부른 남성

곰TV, JTBC '팬텀싱어 2'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주제곡을 혼자 소화해낸 남성이 화제다.

지난 11일 JTBC '팬텀싱어2'에는 성악을 전공하지 않은 평범한 회사원 강형호 씨가 출연해 역대급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팬텀싱어'는 두 번째 시즌 첫 방송으로 쟁쟁한 실력자들이 참가했다. 부산에 사는 강형호 씨는 다른 참가자들에 비해 평범한 이력이었다.
석유화학 회사에 재직 중인 30세 직장인 강형호 씨는 "전공을 살려 취업했는데 나이를 먹으니 한 번쯤 도전해보고 싶었다"라고 참가 이유를 설명했다. 

이하 JTBC '팬텀싱어2'
바로 직전 해외 유학파 출신 참가자들이 출연한 상황에서 그는 "발성이 제대로 됐는지 잘 모르고 흉내만 내는 것이라 제가 가짜처럼 보일 수 있다"고 걱정스러운 목소리로 말했다. 
하지만 무대가 시작된 후 출연자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강형호 씨는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주제가를 열창했다. 원래 이 곡은 여성 파트와 남성 파트가 따로 있는 곡으로 두 파트 음역대가 확연히 다른 노래다. 

강형호 씨는 여성 파트에서는 진성과 가성을 넘나들며 고음을 소화했다. 남성 파트에서는 낮고 힘 있는 목소리로 시청자를 놀라게 했다. 풍부한 표정과 훌륭한 무대 매너도 빼놓지 않았다. 
노래가 끝난 후 MC 윤종신 씨는 "클래스가 필요 없다"고 극찬했고 윤상 씨는 "남자와 여자(파트)를 넘나들었다. 대단하다"라고 평했다.



공지 있습니다.
개인사정으로 본 사이트는 더이상 업데이트 되지 않습니다.하지만 아래 사이트에서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 있으니 참고 하세요.

최신 기사는 '정리해 주는 남자' 에서 고화질 사진은 'HD 갤러리' 에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md.sj

사건사고 오늘의이슈 주요뉴스 연예정보 상품리뷰 여행 푸드 알쓸신잡 자동차 과학이야기 HD,UHD사진 고화질바탕화면 음악소개 소프트웨어

    이미지 맵

    이전 글

    다음 글

    Issue & Star/연예.스타.TV 다른 글